카드 리빌드. > 재테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카드 리빌드.
  일반 |
히세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28 18:18:29
조회: 1,03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원래 카드는 시럽 40만, 초이스 체카 2만, 초이스 하이브리드 2만, skb 1q 쇼핑 유선전화비 할인, 올 웨이즈 온 1만, 잔금 네이버 체크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한동안 내던 세금을 낼 일이 사라져서 시럽카드의 10만원이 빠지게 되었습니다.
시럽은 20만에 1만 쿠폰 40만에 2만 쿠폰이라 30만원 쓰는 것은 아닌 것 같더군요. 그래서 10만에 대한 고민을 했습니다. 나라사랑 카드와 굴비 신카를 발급받아 10만을 체워서 각종 해택을 받자니 10만을 체우고 해택 받는 것을 +알파로 써야하는 부분이 있더군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이 달 말일 쯤에 sk행복을 하나 더 발급 받을 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 웨이즈 온 때문에 심사절차 없이 추발이 가능 할 것 같고 무엇보다 대형마트 장을 가끔 보는 터라 괜찮아 보였습니다.(11번가도 자주 이용하고요)
k-first 연회비 영구 면제 이벤트 때문에 발급하게 됬으니 잔금을 네이버 페이에서 k-first로 결제하고 네이버 페이 체카는 봉인해 두어야 겠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