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님 및 로이들님 감사합니다. 오늘 도착했네요.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사진사님 및 로이들님 감사합니다. 오늘 도착했네요.
일반 |
컴백카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2-26 22:24:47 조회: 904  /  추천: 9  /  반대: 0  /  댓글: 31 ]

본문





사진사님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드래곤볼이라는걸 처음알고 프라임 트라이얼 기간 동안 열심히

사진사님 께서 올리시는 글 보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안올라오는날은 기다려지더군요 ㅎㅎ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던거 같은데 힘내시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로이들님도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사진 올려봅니다 

(참고로 무릎밴드는 아프신 노부모님을 위해서 사진사님께 코드 쪽지로 보내주셔서 구입한거예요..

그 어떤분처럼 대량 구매한게 아니랍니다. 몇개이상 선택을 해야 프리코드가 적용을 하더군요...오해없으셨으면^^;)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이런게 드래곤볼!! 용신을 소환 하셨군요
하루빨리 사진사님이 복귀하셨으면 합니다
시기와 질투하는 사람보다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1 0

와~~
알찬 구성이네요.ㅎㅎ
저도 박스 하나 깔꺼 있는데..ㅎㅎㅎ
축하 합니다.

    0 0

다른분 드래곤볼 모은거 구경하는 재미도 꿀잼이네요 ㅋㅋㅋ

    0 0

보호대 20개 사신건가요? ㄷㄷ

    1 0

저게 대량구매가 아니면 뭐 백개는 사야 대량구매인가요...

    3 0

쉴드를 치자면
대량구매라 함은 한 제품당 하나의 코드를 사용해서 개인이 독점의 형태로 구매함을 말하구요
얼마전 LA사건 같은거죠
본문에도 있듯이 일정수량을 구매해야 프로모션 코드가 적용되는건 대량구매라 할 수 없어요
구매조건인거죠

단순히 수량가지고 논의할 문제는 아닌거 같네요

    3 0

30개 사면 무료. 50개 사면 무료 요런건 그럼 대량구매가 아니란거죠?

얼마전만해도 29개 사면 무료되는 것들이 있었는데요.
아..뭐 하나사면 다른제품 200개 공짜로 주는 것도 있었어요.

얼마전 칼만해도, 빵칼같은것만 하면 5개 무료인가 그랬지만, 다른거까지 다 담으면 한 열개정도 담아야 무료가되었었는데, 이런것들은 다 대량구매는 아닌가보군요.

    1 0

전 개인적으로 방긋 이사람 굉장히 싫네요
성인군자인척 하시는데...셀러실수이던 뭐던 소비자는 정당하게 구매했는데 뭐가문제라 태클인거죠
하나사면 다른거 200개 무료라구요?  그럼 사시던가요 저희가 뭐라했던가요 그 정보나 알려주면서 뭐라할것이지 본인만 아는걸 우리보고 어쩌란건지...이런 정보 아는거보니 님도 이미 메일링받는 멤버군요 자기만 정보 알고싶은 이기적인선비.
배송비 지불해가며 살 가치가 있다면 사는거지 LA처럼 쟁겨두고 되팔이할것도 아닌데 혼자 선비짓하면 좋나요? 찬물 끼얹지 말고 본인이 싫음 본인만 안사면 됩니다

    4 0

님이 절 싫어하든 말든 그건 님 알아서하시구요.

님 논리대로라면 셀러실수이던 뭐던 정당하게 산건데 저번에는 왜 많이샀다고 태클건거죠? 중복구매가 되서 정당하게 여러번 산건데? 단지 한사람이 많이사면 내가 못사니까?
단순히 그 논리로 태클건거였어요?

구매수량은 문제가 아니라 코드적용조건이 저래서 그런거였다고 하길래 예를든겁니다. 오류인게 뻔한데 그걸 제가 알려줘야할 의무같은건 없구요. 안알려주면 이런말 못하나요?

메일링받는 멤버라는건 첨들어봅니다만..그런게 있음 저도 좀 끼워주세요.
저도 좀 받아보게요.

그사람도 수십수백개 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샀겠지 되팔이한지 안한지는 어떻게 아세요? 궁예인가요?
아니면 되팔이한 증거라도 있나요?
동네에서 좌판깔고 되팔이할게 아니면 이베이나 뭐 그런데 올릴텐데, 올라오는거 찾아는 보셨나요?

내 이득을 위해 남에게 피해주는 행위에 뭐라하면 선비짓인가보군요.
제가 안사도 게시판에 퍼지면 셀러에게 피해는 가고, 그래서 나름 열심히 셀러에게 메일보내 알리는데 셀러가 실시간으로 메일을 보는게 아니다보니 그 사이에 다 털리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불의는 참아도 불이익은 못참는 멋진곳이네요.
뭐..이 생각에 기초해서 보면 저번에 그 난리친것도 다 이해가 되네요.
한놈이 많이사면 내가 못사니까 그래서 발끈한거라는..
그걸 아닌척하려고 뭐 셀러평가가 어쩌고, 리뷰가 어쩌고, 되팔이가 어쩌고...그거야말로 선비질인거 같네요.

    7 0

그사람 la가 되팔겠다 자기가 적은글이 사진사님 글에 박제되어있네요 좀 찾아보고 덧글달아주시구요
그사람은 정보를 공유해야지 개인사욕을위해 독점하고자 거위배를 갈랐으니 욕을먹는거죠. 글쓰는거보니 이정도말씀드림 알아들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답답하시군요

메일링이니 뭐니 모른척하시는데 하나사면 200개무료라는거 님이 직접적은 글인데요? 저흰 그런딜 알지도못하는데 무슨놈의 예시가 그따구입니까

    2 0

되팔았는지 아닌지 확인은 하셨어요?

우리집에 황금송아지 백개있어~ 라고 하면 다 믿으세요?

단지, 저놈이 혼자 다 사서 내가 살 기회를 잃었어. 그래서 저놈을 까고싶으니, 그 깔만한 꺼리룰 위해 필요한 정보만 취사선택한거 아닙니까? 그 내용의 진위따위는 중요치 않은거죠. 그놈이 나 이거 다 반품했어 라고하면 그건 믿을건가요?

정보를 공유...?
그게 누군가에게 피해를 준단말입니다.
불의는 참아도 불이익은 못참으니 이러시겠죠.
하나만 하세요.
니가 다 사서 내가 살 기회를 빼았아서 넌 나쁜놈 이라고 하고 싶으시면, 마찬가지로 내 이득을 위해 셀러가 피해를 보는건 상관없어 라는것도 인정하시구요.

그런 오류할인을 안다고 그게 뭐 죄다 메일링?인지 뭔지로 안다고 생각하세요?
님이 아는게 뭐 그거뿐이라 그런가보다 싶습니다만..

실제 있었던걸 예로 들었는데요?
이 글에 보호대? 저건 오류아닌거 같으세요?
정말 셀러가 리뷰가필요했다면 1개만 뿌려도 되는데 뭐하러 많은 수량을 주문하면 공짜가 되게 했을까요?
할인이 중복되게 설정된거고 셀러 실수인겁니다.

오류지 딜이 아니에요.
자꾸 그런걸 딜이라고 하지마세요.

    4 0

뭘 믿고픈거만 믿는다고...본인이 되팔아서 잘쓰겠다 직접적었는데요
본인이 취소했다면 믿어야죠 어쩌겠습니까? 실제로 본인이 뒤늦게 취소했다했구요
세상 참 삐딱하게사시는군요

정보공유가 피해돼서 본인은 정보받을수있으니 하지말라는소리군요
글올리는거보니 핫딜뜰때 재고까지 전부파악하고 남들모르는 악세사리 할인딜도 올리는데...? 그래도 드래곤볼및 메일링을 모른다니 웃기네요

왜 알만큼 알고 클만큼 큰사람이 말귀를 못알아듣나 모르겠네요
남들이 다사서 내가살기회를 놓쳐싫다는건 님처럼 정보를 가진자입장이구요
전 올라오는 글보다 쓸만한거있음 하나씩 건지는 정보를 받는자입니다. 일하다 늦음 못봐 품절되는경우가 많구요
제가 여기에다 난 못샀는데 품절됐어!! 빼애액 하덥니까? 뒤늦게봐도 감사하다 덧글하나씩 추천하나씩 남기는사람인데요

그럼 님은 커뮤니티에 상주해서 이런글에 비난이나하지 무슨 정보공유나 격려를 하시는지요?
누가보면 아마존 정직원인줄알겠네요
할인중복되는 프로세스 님이짰나요??

    1 0

메일링같은거 없고 그런거 없어도 저런거 알 수 있는방법은 넘쳐난다구요.
뭘 어떻게 알고있는지 모르겠지만, 님이 알고있는것만이 전부는 아닙니다.
전 드래곤볼을 모른다고 한적 없는데요?

그리고 이건 드래곤볼이 아니죠.
정상적인 드래곤볼이라면 리뷰사이트들에서 나오는것들이나 그런거죠. 동일시하지마세요.

그렇게 하나씩 줍는것도 피해를 주는 일이네요.
남에게 피해주지않고 커뮤니티를 활성화 할 방법은 없는건가요?
딜게시판에 멀쩡히 잘 올라오는 "딜"은 커뮤니티를 활성화할 수 없나요?

자꾸 딜이라고 하지마세요.

중복할인되는 프로세스를 제가짰다고 한적 없는데요. 갑자기 희한한 소릴 하시네요

    2 0

아~ 오지랖이 넘치시는 선비분이시구나...자기가말하는 활성화시킬 일반 딜이라도 올리시나봤더니 그것도아니고...개인적으로 혼자 딜 주워먹는데 남들 떠먹여주는게 배아팠구나...로이들님처럼 딜올리면서 이런글쓰면 죄송이라도하지....그냥 나눔글조차 심하게 불편하신분이신데 제가 몰라봤군요ㅎㅎ
이런 방식으로 딜나오는게 언짢으면 아마존에 공식항의하세요. 중복할인 적용안되게 관리하라고.
아니면 지나가던 선비님은  다른분께 초치지말고 그냥 지나가시구요

    1 0

선비님 그냥 지나가세요
무슨 말이 많나요

    3 0

뷸의는 참아도 불이익은 못참는 모습 잘 보고 갑니다.

    1 0

ㅆ선비 나셧네 ㅋㅋ

    4 0

사진사님이 올려주신딜이나 쪽지로 주신딜중에 8개이상 구매, 이러한 딜도 많았습니다. 그래야 할인이 적용되구요.
그리고 상식적으로 부정으로 다량 구매했는데 그걸 욕먹을 각오로 정성스럽게 사진찍어 감사인사와 함께 올리진 않을것 같습니다..

    2 0

그건 딜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셀러 실수라고 하는겁니다.

프로모션이 중복으로 적용되는 실수요.
예를들면 1개사면 10% 2개사면 20% 3개사면 30%
 4개사면 40% 해주고싶은데 그 프로모션이 죄다 중복되서 4개사면 100% 할인이 되버리는거죠.

뭐..셀러 실수가 아니라 제대로 된 딜이랄만한게 별로 없다고 봐야겠지만요.

    2 0

혹시 LA?

    3 0

그렇게 대충 찔러보는거 책임은 질수 있으세요?
적어도 "오해했네요. 죄송합니다" 라고 사과할 자신 없으면 이런식의 찔러보기는 안하셨음 좋겠네요.

    3 0

저런딜 후기 올라와서 불편하면 좀 떠나셔요 ㅋㅋ
구질구질하게 주저리 대지 마시고요

    2 0

무식한놈한테 사과라?
그냥 다른사람 많이받는거 부럽고 아니꼬우면 쳐 떠나던가
누군가는 누군가한테 정보를 받아서 여러개 구매를할수도있는거지
LA 같은경우에는 지혼자 몰아서 산것도 모잘라서 공유한 사람한테 욕도하고 비아냥거렸으니 욕먹어도 싼거고
지금 이글 올리신분은 고맙다고 올린글에 그렇게 공격하는 댓글달면 뭐 편하신가봐요?
30개사면 무료 이런거 공유받고 다같이사면 문제가 안되는거죠
근대 1개사면 무료 이런제품 혼자서 30개씩 40개씩 독식할려고하면 너도나도 파토나는거고
좀 생각이 없으신가봐요?

    1 0

저도 이사람이 LA본케일듯하네요
첨엔 아니겠지했는데 점점 확실해지는듯..

방끗님 LA 되팔렘 개객끼 해보실래요?

    2 0

LA가 되팔렘인지 뭔진 모르지만,
LA 되팔렘 개객끼
되었나요?
수준 참ㅋㅋㅋ

    2 0

혼자 선비질 하고다니는
방끗 이
지금 잼있지?
오프에서도 한번
이렇게  떠들어봐
온라인에서 하지말고
후달리면 지나가 ㅇㅋ?

    2 0

축하드립니다 ㅎㅎ

    0 0

드래곤볼이 모으는재미 솔솔하죠ㅎㅎ 무사히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0 0

역시 싸움구경이 제일 재밌어 ㅎㅎ

    1 0

병신 하나가 물 흐리고 있네 ㅋㅋㅋ
la지존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사진사님이 보고싶습니다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