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디스풋 완료된건가요? > 해외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알리 디스풋 완료된건가요?
질문 |
㉧ㅏ슈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1-15 15:05:43
조회: 59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제품이 2개월 이상 배송 안되고 상대국가도 터키?로 이상하게 되어 있고 

 

클로즈 기간이 2~3일정도 남아서 디스풋 했는데 오늘 보니 위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카드결제였는데 카드환불처리가 된다는 얘기인가요?

 

아래 네모칸 눌러줘야 하는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완료된 겁니다. 며칠 지나면 카드취소 되어 입급 됩니다.^^

    1 0
작성일

신용카드면 그냥 결제취소가 되는게 끝이지요?

그런데, 궁금한게 터키로 상대국가 되었으면 한국으로는 아예 오지 않는거지요?  이어폰인데 만약 터키쪽에서 나중에라도 도착하면 그건 어떻게 될까요? 배송지가 없는 제품인데 컨테이너에서 누가 집어가서 뜯어보고 사용할까요?

    0 0
작성일

아마 최종 목적지가 터키가 아니라 경유지 일겁니다. 작고 저렴한 것들은 운임을 줄이기 위해 생각지도 못한 국가를 거쳐서 오는경우가 많더라구요. 터키도 자주 거치는 국가중 하나입니다.우편싼 국가로 물건을 모아서 어느정도 모이면 한꺼번에 보내는거라 두달 넘게 걸리기도 합니다. 다만 님의 경우는 판매자가 보통 명시하는 60일 딜리버리 개런티 조건을 못지켰기 때문에 빼도박도 못하고 환불처리 된겁니다. 환불처리 되고나서 물건이 뒤늦게 도착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1 0
작성일

그동안 수십건 주문해서 한번도 못 받은 경우가 없고 대부분 늦어도 한달이내에 받았거든요. 작년 11/11일 주문한 상황에서 유난히 늦게 오고 1/3 도 못 받았습니다.

나중에 배송받으면 리턴시켜야 하나요? 환불처리가 되어버린 상황이라..

    0 0
작성일

요즘 많이 늦는듯 합니다.
Ordinary Small Packet 의 경우도 예전에는 한달정도면 왔었는데 말입니다.
저도 지난 11월 주문건 두개가 아직 도착을 안하고 있어요. 오히려 이후에 주문한 건들은 먼저 도착했구요. 60일 지나면 그냥 디스풋 열어서 환불 받으려구요. 경험항 60일 지나도 안오면 안오는경우가 99% 입니다.

나중에 배송오더라도 종료된 건이라 리턴할 필요는 없습니다. 리턴비용이 더 많이 들기도 하구요. 그냥 해당판매자한테 물건 한두개 더 사주는정도면 되지 않을까요?

    1 0
작성일

그렇군요. 잊고 있어야 겠네요.. 서너개 더 기다리고 있는데....  답변 고맙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