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W 런처 2를 소개합니다 > 휴대폰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ADW 런처 2를 소개합니다
정보 |
Rn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30 11:20:49 조회: 57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adw.launcher&hl=ko 

 

지금은 노바런처가 꽉 잡고 있는 런처 시장이지만, 옛날에 ADW 런처도 꽤 인기있던 편으로 알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끊기고 한 동안 소식이 없다가 올해 봄 정도부터 2 베타 테스트가 진행되었는데 드디어 2가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바런처를 몇 년 간 쓰면서, 대체로 만족하면서도 사소한 부분에서 불만을 갖고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뱃지 알림 기능이었습니다. TeslaUnread 플러그인을 설치해서 구현이 가능한 부분이지만,

 

알림창에 알림이 있는 것과 상관없이 표시되는 뱃지 알림 지원의 폭이 너무 협소하고, 지원하는 앱들 조차도 엉성한 부분이 많아서 수차례 개선 건의를 했었는데... 반영이 안 되더라구요.

 

다 좋은데 진짜 이게 불만이었습니다.

 

하지만 ADW 런처2는 지금까지 써봤던 그 어떤 런처보다도 뱃지 알림 지원에서 가장 정확하고 뛰어나더군요.

 

그래서 저는 베타 때부터 프리미엄 결제해서 사용중입니다.

 

노바 런처가 워낙 저렴하게 자주 풀리니... 이미 노바런처 프라임을 불만없이사용중이신 분들에게는 가격적인 면에서 특별히 메리트가 있지는 않겠지만,

 

안드로이드 7.1 런처 바로가기 기능을 비롯해서 노바런처에서 가능한 기능은 거의 다 구현 가능하면서 런처 커스터마이징 부분에서 훨씬 자유롭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메리트를 느낍니다.

 

그리고 부족한 부분도 개발자가 피드백 받아서 즉각 반영해주는 편이니, 발전 가능성도 높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신년 및 퍼블릭 릴리즈 기념으로 45% 할인 중이니 한 번쯤 추천드리고 싶은 런처입니다.

 

 

*아직 한글화는 안 되었습니다만, 곧 한글화도 완료됩니다. 제가 한글화 담당인데 제가 끝내는대로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될 겁니다..ㅋ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