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12일 여행경비 조언 부탁드립니다. > 여행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서유럽 12일 여행경비 조언 부탁드립니다.
질문 |
인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04 13:02:19
조회: 2,76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어머니께서 홈쇼핑으로 신청한 서유럽 패키지 여행을 다음주에 떠나시는데 유로를 얼마나 환전해드려야 할까요?

 

http://www.lottetour.com/evt/A161010915

 

우선 현지 가이드경비 120유로는 내야되고 숙식,밥,교통비는 다 제공됩니다.

 

 

선택관광에서 추천해주실게 있을까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는 패키지를 한 번도 안 가봐서 구체적인 내용은 모르겠는데
선택관광 중 로마 벤 투어랑 베니스 곤돌라, 수상택시는 권하고 싶지 않군요
로마 관광지는 대부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선택관광 안할시 도보이동한다고 되어 있는데 그냥 이거 하시면 되고요
베니스 곤돌라는 그나마 곤돌라를 타본다는(그래봐야 나무배) 특이함이라도 있지만
수상택시는 그냥 말 그대로 대중교통의 일종입니다
50유로의 가치는 없어요

    0 0
작성일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혹시 유로로는 얼마정도 환전해야갈지도 조언 해주실수있나요?
쇼핑 금액 제외하고 간단한 간식이랑 물, 팁정도에 사용하실거 같은데요~!

    0 0
작성일

서유럽이라도 나라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략 물 1리터짜리 마트가면 0.6유로 정도 합니다. 물론 패키지라 마트 못 가실테니 넉넉잡아 1.5유로 생각하시고요 팁은 음식값의 5~10%인데 식당에서 푸짐하게 먹으면 한화로 1만5천원 정도 나오니까 매끼당 1000원 정도 더 생각하셔서 계산하시면 될 겁니다.

    0 0
작성일

넵! 답변 감사합니다 ^^ 물은 관광버스에서 1유로에 판다고 하는거 같네요! ㅎㅎ

    0 0
작성일

아유 일정이 진짜 빡빡하군요. 이건 모 저도 못 따라갈것 같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효도상품용으로 나온건 아닌가봐요.
로마벤 투어는 다리 불편하지 않으시면 저도 도보 추천합니다. 로마는 걸을만해요.
콜로세움쪽아니고 시내는 다 멀지가 않아서요.
곤돌라는 저도 돈아까워서 비추지만 수상택시는 괜찮은 것 같아요.
보닌까 페리 왕복으로 타서 산마르코광장,두칼레궁전,탄식의 다리 이렇게 보고 호텔 들어가시는 것 같은데
수상택시로 전반적인 베니스 한번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유럽은 편의점도 없고 마트도 눈에 잘 안띄는 곳에 붙어있고(런던제외요)
아마 간식거리나 이런거 사시기도 쉽지 않을 거에요.
선택관광 안하는 자유시간에 음식점에서 음식시켜드시는 것도 힘드시지 않을까하네요.
기본 영어도 안통하는 곳이라서요.
길거리 음식은 한두번 사드실 수도 있고 물은 아마 패키지 자체내에서 따로 팔겁니다.
선택관광이 꽤 괜찮고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좋네요.
혹시 모르니 선택관광 다 하실 수 있을 정도로 환전하시고
팁은 달러로 바꿔가시라고 하시구요. 평균 2달러 정도로 준다라고 생각하시라고 하세요.
유로는 5유로부터 지폐거든요.
선택관광비용+간식이랑 물 100유로+쇼핑금액(카드 받겠죠?)+가이드 팁+팁으로 20-40달러
이렇게 권장해봅니다.

여기다 플러스로 바티칸이나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이유 궁전 기념품이나 스위스 초콜릿
같은거 사실꺼면 100-200유로 더요. (사실 초콜릿은 한국서 사는게 더 쌀수도 ㅋ 그래도 관광지 근처 호객행위 많이 하는데 저희 아빠는 혹하시더라구요. 1유로짜리 엽서만 사셨지만)

일정이 이탈리아 중심인데 이탈리아 점심 세트메뉴가 15-20유로 정도 합니다.
만약 자유로 시켰을 경우에는요.
얘들은 관광지라고 엄청 바가지거나 이런건 없어요(베니스 제외)

    0 0
작성일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33명이 함께 이동하는 패키지 관광이에요. 서유럽 다녀온 지인에게 물어봐도 일정이 상당히 힘들거라고 하더라구요. 선택관광은 하이델베르그 고성투어, 세느랑 야간 유람선 할 예정입니다! ㅎㅎ 대충 가이드비,호텔팁 포함 560유로 환전해 가려구요^^
20유로x15, 10유로x20, 5유로x12 이렇게 환전했네요!

    0 0
작성일

선택관광이라고 말만 해놨지.. 그냥 혼자 가도 더 싸게 할 수 있는 것들이네요.
좀 혼자 하기 힘든 걸 매리트 있게 제공해야 추천하는데 이건 뭐...

대표적으로 프랑스 몽셀미셀 투어가 그렇죠. 혼자 가기에는 너무 머니까... 근데 여기서 추천하는 선택관광은 그냥 가서 표 끊고 혼자 들어가도 그만인 것들입니다.

    0 0
작성일

저도 현지 가격알아보니 선택관광 가격이 상당히 부풀려서 받는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이번에 첫 유럽 여행이시라 돈 더 쓰더라도 인솔자하고 함께 이동하는 하이델베르그 고성투어, 세느랑 야간 유람선은 선택하려고 합니다!

    0 0
작성일

선택관광 거의 다 하셔야 합니다. 한두개 빼고 다 하셔야 합니다.
안하시면 가이드 변신을 보실겁니다.
선택관광외에 12일 이면 9박 정도 하실건데 하루에 100유로 정도 잡아서 한 천유로는 가져 가셔야 합니다.
서유럽 물가 비쌉니다. 물도 다 사먹어야 하고 선택관광 다 한다 생각하고 그 돈에 한 천유로 정도 가져 가셔야 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