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트카 고민입니다. > 여행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제주 렌트카 고민입니다.
  질문 |
곰치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3 00:53:09 조회: 1,47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렌트카가 고민이에요ㅠㅠ
연말에 제주로 일주일 여행가는데..
일반 렌트 생각하고 빌리카가 슈퍼자차에 저렴하길래 덥석 예약은 했는데..
갑자기 전기차 아이오닉이 풀자차로 한 3만정도 비싸기는 하지만 신형일꺼라 끌려요..연료비생각하면 싼것같기도하고
단점은 전기차라 충전이 걸려요 겨울이라 혹시 방전될까 걱정도되고..
그냥 빌리카 할까하니 검색보니 상태가 안좋은차를 준다고 해서..
임산부랑 4살 아이 ,저 이렇게 세식구가는데 아이오닉 불편 할까요?
시간은 다가오고 이래저래 계획도 안짜고 ㅠㅠ
혹시 제주에서 전기차 렌트 해보신분 조언부탁드려요.
꼭 가볼곳 추천도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빌리카 똥차라뇨..
7만정도 뛴차주던데..
K5정도 중형이면 가족셋 적당하지 않나요?
저두 저번주 위메프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빌리카 이용했는데요..

    0 0

말이 너무 과했나요? 컨디션이 안좋은차가 나올수도 있다고 복불복이래서 두려워서 그만 수정해야겠군요ㅠㅠ

    0 0

저도 제주간다고 알아봤는데 빌리카가 AJ렌트카에서 3년정도 쓴 차를 넘겨받아 운영하는 방식이더라구요-(같은 업체임)
저도 여자 둘이서 가는거라 사고날까봐 불안해서 후기 여기저기 읽어보니 복불복이라는 의견들이 있더라구요-어떤 분은 나간지 얼마안되어서 바퀴 터진 분도 계시고;;
근데 대부분이 괜찮다는 의견인데다가 중소업체들은 차는 새차고 가격은 싼데 자차 한도가 있더라구요-
롯데 알뜰카도 한 번 알아보시고...(차종 랜덤임)
운전 잘 하시고 난 절대 사고 안난다하면 완전자차에 중소업체-(체인대여 만원받는 데도 있어요)
저처럼 가격 메리트, 자차한도 무한으로 차는 복불복이지만 마음편하자... 그러시면 빌리카...
차종 상관없으시면 롯데 알뜰카...
전기차는 시간적으로 여유로우시면 하시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시청말고는 대부분 한군덴데 거기 사용중이면 하시던 분 끝날때까지 대기...아니면 이동...
어플이용하면 예약도 가능은 함...
고속충전해도 40분이상...감안 하실 수 있으시면 전기차ㅎ

    0 0

며칠전 제주 3박4일로 다녀왔는데.... 가능하면 휘발유차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족과 같이 다니시면 코스, 맛집예약 외에도 이것저것 신경쓸 일이 많은데, 그 동선에 전기차 충전소까지 끼워넣으려면 스트레스 받으실 듯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