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신 딜바다님들의 도움좀ㅠ 오사카여행 > 여행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친절하신 딜바다님들의 도움좀ㅠ 오사카여행
  질문 |
LG차우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5-09 07:22:29 조회: 1,01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오사카로 검색해보니 작년에 다녀오신분들 내용 있더라고요

이번 5월 마지막주에 집사람 저 아들내미 해서 3박4일로 ( 일요일출발 수요일 귀국) 알아보고 있습니다만 여행이라곤 한번도 준비해 보지않았던 수동적 귀차니즘 아빠의 전형적인 모습에서 좀 벗어나고자 오사카 여행계획을 좀 문의드리려고요ㅜㅠ

아들내미 7살이고 레고랜드를 가고싶어했으나 오사카에서 2-3시간 걸리는 거에 지칠거 같아서 그냥 usj가는걸로 합의봤습니다


하루 usj가 포함되는 일정이면 남은 하루와 출발일 떠나는날 일정은 뭘하면 잘했다고 소문은 나지않겠지만ㅠㅠ 적어도 욕은 안먹을까요?

왠지 일본여행간다고하면 온천은 한번가야될거같기도 하고 여기서 글검색해보니 손톱님 3일차일정

3일차 오사카 주유패스
9시 출발
오사카 박물관 오사카성 무슨 마켓(레고 기린있는곳)에서 점심 덴포잔관람차 산타마리아호 신세카이 신세카이 시장
우메다 햅파이브 공중정원 (집에오니 10시반 ㄷㄷㄷㄷ)

이거를 하루 잡으면 될까요?ㅜㅠ

아 사실 레고랜드를 제가가고싶긴한데 ㅋㅋ 언젠가 춘천중도에 하나생기겠지하는맘에 usj쪽으로 쏠리긴하는데


그리고 렌트보다는 지하철로 돌아다니는게 낫겠죠?

일단 간사이패스? 이런 것도 잘 모르겠고

맞다 비행기표 숙소 이런것도 어디서부터 찾아봐야할지 난감하네요

정말 난감한 상황에서 이렇게두서없는 질문 정말 죄송합니다ㅠ

어떨땐 누군가가 다 짜준 스케줄 하나던져주고 이렇게 이렇게 끊어 하고 알려주는 ㅠㅠ 그 누군가가 우리마누라였음 한다능 ㅠㅠ

죄송합니다만 구해주십쇼ㅠㅠ젭알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일단 첫 여행이니 비행기표부터 숙박 너무 욕심내지마세요. 최저가 생각하면 가기도전에 지치실꺼예요.
비행기표는 LCC항공사 싸이트 하나씩 일일이 들어가시던지..인터파크투어나 여행사에서 검색해보시면 될껑예요.
스카이스캐너라는 싸이트도 있고요.

그 다음은 숙박입니다. 첫 여행이니 도톤보리 근처에 잡으세요. 중심가라 숙소가 살짝 비싸지만, 숙소 들어가고 나오실때 여행온 기분도 나고요. 길을 찾거나 할때도 인터넷에 정보가 대부분 중심가 기준으로 되어있어서 조금이나마 정보검색이 쉽습니다.

렌트는 매우 비추 입니다. 오사카는 고베, 교토, 나라등 열차로 전부다 연결 가능하고, 패스 하나 있으면 몇번이고 탈수있으니깐요. 렌트를 해본 경험자로서 4~5명 인원에 오사카시내가 아닌 교토,나라등을 주로 방문한다면 추천합니다.

 USJ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으니 평일날가시고요. 혹시 평일이라도 일본휴일은 피하시고요.
출발일 귀국일은 비행기 시간에 따라 일정하나를 넣을지 말지 결정하셔야할거 같고요. 초행이시니 너무 욕심내지 마시고요.
일정이 짧고 가야하는곳이 있으니...하루 USJ, 하루 나라(사슴이 있는 공원), 정도로 할꺼 같네요. 교토가 우리나라 경주 같은곳이라 볼것이 많지만, 가서 버스타고 움직여야 하시니..차라리 나라를 추천합니다. 어짜피 짧은 일정에 모든걸
 다보고 오시는건 무리니..다음을 위해 남겨놓으세요. 그리고 사이사이에 도톤보리 구경, 오사카성 방문 정도...

    1 0

매우 감사합니다 이렇게 알차고 제입에 떠넣어주는 이런 조언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ㅠㅠ 참고 많이 하겠습니다ㅜㅜ

    0 0

전 새로운곳을 가면 여행책자를 한권씩삽니다. 인터넷은 정보가 많은대신 정리가 안되어있어서요. 나중에 추억도 돋고..아니면 투어팁스라는 싸이트에서 오사카북 다운받으면 도움이될겁니다

    1 0

네 피디에프로 받긴했는데 워낙 읽어보지도 못했네요ㅠ

    0 0

제가 가보거나 가볼려고 준비한건데 참고만 하세요.
https://www.google.com/maps/d/viewer?hl=ko&authuser=0&mid=18a1dKCFrHNroTLUMEr7REx0U6EY&ll=34.65968564366018%2C135.4984671081238&z=15

    1 0

헉 이건 머죠? 구글 맵에 다표시되는건가요? 대박 감사합니다 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