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 Walk 2 - 태양계로 떠나는 여행

인앱 구매
4.6
리뷰 3.75천개
1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완전히 새로워진 Solar Walk 2는 첨단 그래픽 기술을 이용한 강력한 교육용 도구입니다. Solar Walk 2는 이전에 없었던 인터랙티브 태양계 백과사전을 제공합니다. 실제 물리효과와 최신 사진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는 Solar Walk 2는 행성 대기, 태양 표면 폭발, 오로라, 소행성대를 멋진 시각효과로 생생하게 보여주고 이전에는 모바일 기기에서 볼 수 없었던 깊이와 느낌을 더해줍니다.

SOLAR WALK 2의 새로운 사항

달력

태양계의 생애를 일련의 사건으로 보여줍니다: 천체(일식, 합 등) 및 우주 탐사 미션. 우주 탐사의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행성이 과거에 어떻게 움직였는지, 앞으로 어떻게 움질일 것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미션

지구 위를 나는 스푸트니크와 화성에서 돌아다니는 탐사 로봇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미션의 중요한 이벤트는 달력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물리효과

행성들은 실제와 같이 이동합니다. 그림자가 지구를 덮을 때 우주에서 보이는 일식을 보고, 각각의 일식 시간에 그림자에 덮이는 지역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텍스처

마지막 명왕성 미션에서 얻은 사진이 이미 앱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앱은 최신의 우주 시뮬레이터입니다.

Solar Walk 1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Solar Walk 2는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 업데이트된 행성 텍스처를 제공합니다. Solar Walk 2에는 중요한 이벤트를 엄선한 달력과 멋진 시각효과의 천체 이벤트 시뮬레이션 모음은 태양계를 안내해줍니다. Solar Walk 1에서와 같이 태양계를 날아다니면서 직접 살펴볼 수 있지만 이제는 투어 가이드의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에 인앱 구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액세스). 프리미엄 액세스는 우주 임무, 위성, 천체 이벤트, 소행성, 난장이 행성 및 혜성을 열어줍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4. 2. 6.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제3자와 공유되는 데이터 없음
개발자가 어떻게 공유를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앱 활동, 앱 정보 및 성능 및 기기 또는 기타 ID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를 삭제할 수 없음

평가 및 리뷰

4.5
리뷰 3.36천개
김찬홍
2024년 1월 22일
천문학을 몰라도 그래픽적으로 최적화등 잘되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시간이 가면서 정보등태양계등에 관심을 가지게 하는 잘만든 앱이네요 앞으로에 발전도 기대합니다.신이란의미에 질린 이시대의 멋진어플..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하나정
2023년 1월 12일
핸드폰교체이후 앱이 열리지 않고 자동종료됩니다. 앱내 결제도 그렇지만 사용하면서 만족했던 앱이기에 계속 이용원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용자 2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Google 사용자
2020년 1월 13일
앱 설치시 두번 중복 결재되었습니다. 중복결재된것은 환불바랍니다
사용자 14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Vito Technology
2021년 2월 20일
Google Play 정책에 따라 동일한 앱에 대해 두 번 결제 할 수 없습니다. 천문학 앱의 피드백 섹션 또는 support@vitotechnology.com을 통해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기능

Minor bug fixes and performance improvements.

If you find bugs, have problems, questions or suggestion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at support@vitotechnology.com.

Your reviews and ratings are always appreci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