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사진_볼보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사진_볼보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EXKLUSIV BY VOLVO GOLF EDITION)’을 2종을 8월 1일 공개했다. 스칸디나비안 다자인 철학은 담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공식 판매는 8일부터 시작된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은 프리미엄 오너십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고급스러운 자수 문양과 깔끔한 마감처리, 북유럽을 상징하는 순록 모양 드라이버 커버 등을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 프리미엄 가치를 형상화했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골프백 세트. 사진_볼보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골프백 세트. 사진_볼보

구성은 익스클루시브 골프백 패키지(스탠드 캐디백, 보스톤백, 파우치, 볼파우치, 볼타올)와 드라이버 커버 패키지(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유틸리티 커버) 총 두 가지다. 브랜드 공식 앱, ‘헤이, 볼보(Hej, Volvo)’ 회원가입 후 브랜드 공식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골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볼보 자동차 고객 대상으로 공식 판매가격인 55만원(골프백 패키지), 13만2,000원(드라이버 커버 패키지)에서 30% 할인해서 판매한다. 골프백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드라이버 커버 패키지를 무상 증정한다.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헤드 커버. 사진_볼보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 골프 에디션 헤드 커버. 사진_볼보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삶의 방향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프리미엄 오너십 제공을 위해 ‘헤이, 파밀리(Hej, Familj), ‘헤이 클라스(Hej, Klass)’ 다양한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남지훈 기자 wjdgkfb4375@naver.com

저작권자 © 골프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