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12000원 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피자헛 12000원 짤
 
겨울온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7:43:49
조회: 761  /  추천: 4  /  반대: 0  /  댓글: 6 ]

본문




 


 


 

만원인가 만이천원 세트인데

상하이 파스타 슈퍼노맛 ㅠㅠ

 

할인세트라서 먹었는데 걍 안먹는게 나을뻔했네요.

절대 피해가시길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후기가 다 안좋던데 막입이라 그런가 지점차가 나는건가 전 먹을만은 했어요. 살짝 매콤+불맛 나더라구요.

    0 0
작성일

파스타는 비쥬얼도 영 ㅠ피자는 귀엽네요

    0 0
작성일

후기가 별로라 별 기대 안했는데 전 상하이 파스타 넘 맛있던데요. 익숙한 파스타가 아니라서 그런지 호불호는 갈릴 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전그래서 포테이토를 시켰습니다! 실패없는 맛!파스타야 뭐... 그냥 무료라 생각하구 ㅋㅋ

    0 0
작성일

이거라도 먹고싶은데 m세트할인 다내렸네요

    0 0
작성일

위추드립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