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9-03-29 18:51:42
조회: 54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 9 ]
관련링크
본문
면도날은 아직은 조금 남아있는데 쉐이빙폼을 다 사용했네요.
충분히 더 있다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깐 없더라고요.
요즘은 질레트 가격 아주 좋게 잘 안 뜨는 것 같아서 구매를 못 해놓은지 한참 되었네요.
예전에 스타벅스 상품권 주거나, 쿼드비츠 사은품으로 줄 때가 정말 역대급 딜이었던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짱장한 사은품까지 주니말이죠.
지금 11번가에서 P&G 25% 할인해서 면도날 10개+쉐이빙폼 1개 3만원쯤 하던데 일단 요거라도 구매해야겠나봅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쉬크가 싸고 좋더라구요.. 사랑해요 엘지생건...(?) | ||
|
|
BlackSwanz님의 댓글 BlackSwan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그렇군요.. ^^ 저도 예전에 쉬크 몇 번 사용해봤는데, 질레트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니, 질레트가 더 편하더라고요. 더 좋은 것 같기도하고요.
| ||
|
|
작성일
|
|
|
질럿 조킨한디 전 일회용이 더 싹 밀려서 조터라구요 한개로 2년을 쓰는디 질럿 날이 금방 닳더군요 | ||
|
|
BlackSwanz님의 댓글 BlackSwan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일회용 한개로 2년을 쓰시면,,, ㅎㄷㄷ 하네요.
| ||
|
|
작성일
|
|
|
전 수염 별로 안 나서... 일회용씁니다 ㅎㅎ | ||
|
|
BlackSwanz님의 댓글 BlackSwan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저는 수염이 조금 많은 곳에서 나서요. 자라는 속도도 빠른 것 같기는 한데 남들과 비교해서 빨리 자라는지는 정확히 비교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 ||
|
|
작성일
|
|
|
듬성듬성 내시처럼 나요 ㅋㅋㅋ
| ||
|
|
작성일
|
|
|
듬성듬성나면 한 번 날 잡고?! 뽑아보세요
| ||
|
|
작성일
|
|
|
생각해보니 대학생때는 4년넘게도 썻엇네요.그땐 아빠랑 같이 썻는데 약간 녹도쓸고 잘 안밀리고 하는데 그게 원래 그런가 부다 햇엇조 .검정 일회용면도기로 언제까지 쓰는건지 여태 제가 헤프게 쓰는건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