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서 우연히?! 건진 그린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대구가서 우연히?! 건진 그린빈~
 
배추겉절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9:03:11
조회: 54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신세계백화점 하리오 코너 구경하러 갔다가 우연히 건졌습니다?? ㅎㅎ

안 그래도 가지고 있던 이르가체페 생두 다 날려서 급 우울했는데...

운좋게 저렴히 건졌습니다?! ㅋㅋ

우간다 그린빈은 처음 접해보는데 블렌딩용으로 써봐야겠슴당~~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세군데 원산지별로 구입하셨네요 ^^

    0 0
작성일

원래는 이르가체페만 사려다가 나머지가 너무 저렴해서 마루타?!용으로다가 ㅋ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