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밥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저녁 밥상
 
예신연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20:48:40 [베스트글]
조회: 891  /  추천: 25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오늘 저녁 메뉴는,
갈비살 과, 토시살, 연어 준비 했어요.

마트에서 수입육을 40% 할인 한다니, 안갈수 없죠 ㅎ
어느부위를 고를까 하며, 고민을 얼마나 했는지;
남편이 맛있다니, 나름 성공이었어요.

연어는, 낮에 혼밥으로 스시집을 갈까 말까, 이것도 고민을 막 ㅠㅠ
그돈으로, 집에서 많이 먹어야지! 했는데,
마침 연어를 세일해주십니다 ㅠㅠ
저만큼이 5천5백원! 올레 하며, 한팩 남은것 들고 왔어요.
손질은, 등쪽 껍질만 샥샥 제거해서, 비스듬하게 썰어주면 끝!
락교가 집에 조금밖에 없어, 조금 아쉽습니다.

오늘 좋은 일이 있어, 이것저것 차려 봤는데,
이 기분 주말까지 쭉 이어 갈께요!
내일도 고기고기 하게, 보쌈무김치 오늘부터 밑준비 했으니, 내일 보쌈 해볼께요.

불금 저녁 되세요. ^^

추천 2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혹시 음식 관련 직업이신가요? 항상 느끼는데 플레이팅이 예사롭지 않아요

    3 0
작성일

아뇨, 결혼 하고, 아이 낳기 전까진, 요리란걸 해본적이 없었어요. ㅠㅠ;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1 0
작성일

저런 비싼거 먹는 집은 분명 부잣집

    1 0
작성일

오늘 엄청 좋은 일이, 있는 날이라, 나름 무리 좀 해봤어요;;
할인 안했으면, 메뉴가 완전 바뀌었을것 같아요. ^^;;

    1 0
작성일

와 진짜 금손 한번쯤은 저런 식사하고 싶어요 ㅎ

    2 0
작성일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 0
작성일

와우..사진도 정말 멋있게 찍으셨네요.

    2 0
작성일

사실, 식탁쪽에 조명이 하나도 없어, 어플빨이... 좀 많아요 ㅠㅠ;
그럼에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 0
작성일

아 먹고싶네요.
연어랑 고기도 탐나지만 정갈하게 묶여있는 파김치가 제일 땡깁니다.

    2 0
작성일

요즘 파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먹을만큼 덜어, 돌돌돌 마는것도, 재밌어요 ㅎㅎ

    1 0
작성일

매번 잘 보고 있어요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신랑분 전생에 나라 구하신듯^^
우리 남편은 하루만 이렇게 차려줘도 저 업고다닐듯요 ㅋㅋㅋ

    1 0
작성일

엄지 척!

    1 0
작성일

오늘도 역시나 놀라운 밥상!

파김치 이쁜것봐요. 어떻게 먹어요. ㅠㅠ

    1 0
작성일

와우..금손인정ㅎㅎ

    1 0
작성일

단촐한 것 같으면서도 연어와 소고기라니 반칙아닙니까 ㅋㅋㅋㅋ

    1 0
작성일

연어가 있으니 색감이 예쁘네요ㅎㅎ
고기에 간장양파절임은 정말 필수!

    1 0
작성일

요리하는데 얼마나 나가실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덕분에 건강하실 것 같네요

    1 0
작성일

맛있겠네요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