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볼륨 컨트롤 앱 머 쓰시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핸드폰 볼륨 컨트롤 앱 머 쓰시나요?
 
세가와온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21:09:06
조회: 57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 ]

본문

핸드폰이 주머니속에 있어서 그런지
벨소리 크기가 저절로 촤하위가 되어서
소리를 못들어 못 빋은적 있어서 볼륨 조절앱을
따로 까서 쓰는데 이놈도 재부팅하면 초기화
되더군요

앱에서 지원하는 잠금기능을 켰는데도
말이죠
그래서 다른걸 받아보려는데 다른분들은
머 쓰니나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는 soundcontroller 사용합니다.
알립창에 고정되어서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