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팬 야붕이 어제 경기 보러 갔다가 뒷목 잡음
작성일: 2026-06-22 00:20:56
조회: 83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00:20:56
조회: 83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관련링크
본문
원래 건강검진 결과 나왔을 때
대충 예상하고 있었음
뭐 대충 성인병 조심해라 이 수준이었고
걍 무시하고 야구장 가서 치맥 땡겼음
근데 ㅅㅂ 엘지 잘하고 있는데 롯데전 때
개 염병을 떠는 거임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
16:5 실화냐고 ㅋㅋㅋㅋ 개혈압 올라서 씩씩대니까
평소에 앓던 고혈압 터져서 순간 깜놀함
관리 좀 해야겠더라고.... 겜도 지고 친구한테 졸렬쥐새끼 꼴 좋단 모욕만 듣고….
암튼 울적한 마음에 집 가면서 인스타 하는데
뭐 혈압 관리에 써큐시안이 좋다나 뭐라나 해서
일단 하나 질러서 먹어보려고
효과 봤다는 사람이 꽤 있네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