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스마일라식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35세 스마일라식 후기
gktvor11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11:36:24
조회: 7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전역하고 외모 업그레이드 한번 하고 싶었어요

제가 시력이 진짜 나쁘거든요

그래서 거금 들여 눈 튜닝 했습니다.

친구들이 한 강남 유명 안과에 가서 검진받고

그 날 바로 수술할 수 있으면 하기로 했어요.

검사결과 들어보니까 각막 두께가 두꺼워서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다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차이는 라식은 요즘은 잘 안 하는 추세라는 것 같고

라섹은 안전하긴 한데 회복이 좀 오래걸림

스마일라식은 한 이틀 지나면 잘 보인대여 근데 가격 비쌈

 




 

라섹이랑 스마일라식 중에 고민했는데

회복기간 오래 걸리는 게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좀 비싸더라도 스라도 결정했습니다

검사부터 수술까지 한 3시간? 걸렸네요

수술하는 데 10분 컷이라 별로 무섭지도 않았습니다

담날 일어나서 보니까 세상이 그냥 환합니다

안경을 껴도 시력이 계속 떨어지고, 선명한 느낌이 없었는데

지금은 너무 잘 보입니다

더 경과 지켜보고 관리해보려구요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갠적으론 매우 만족입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