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전역하고 외모 업그레이드 한번 하고 싶었어요
제가 시력이 진짜 나쁘거든요
그래서 거금 들여 눈 튜닝 했습니다.
친구들이 한 강남 유명 안과에 가서 검진받고
그 날 바로 수술할 수 있으면 하기로 했어요.
검사결과 들어보니까 각막 두께가 두꺼워서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다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차이는 라식은 요즘은 잘 안 하는 추세라는 것 같고
라섹은 안전하긴 한데 회복이 좀 오래걸림
스마일라식은 한 이틀 지나면 잘 보인대여 근데 가격 비쌈
라섹이랑 스마일라식 중에 고민했는데
회복기간 오래 걸리는 게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좀 비싸더라도 스라도 결정했습니다
검사부터 수술까지 한 3시간? 걸렸네요
수술하는 데 10분 컷이라 별로 무섭지도 않았습니다
담날 일어나서 보니까 세상이 그냥 환합니다
안경을 껴도 시력이 계속 떨어지고, 선명한 느낌이 없었는데
지금은 너무 잘 보입니다
더 경과 지켜보고 관리해보려구요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갠적으론 매우 만족입니다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