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핸드폰이 주머니속에 있어서 그런지
벨소리 크기가 저절로 촤하위가 되어서
소리를 못들어 못 빋은적 있어서 볼륨 조절앱을
따로 까서 쓰는데 이놈도 재부팅하면 초기화
되더군요
앱에서 지원하는 잠금기능을 켰는데도
말이죠
그래서 다른걸 받아보려는데 다른분들은
머 쓰니나요??
벨소리 크기가 저절로 촤하위가 되어서
소리를 못들어 못 빋은적 있어서 볼륨 조절앱을
따로 까서 쓰는데 이놈도 재부팅하면 초기화
되더군요
앱에서 지원하는 잠금기능을 켰는데도
말이죠
그래서 다른걸 받아보려는데 다른분들은
머 쓰니나요??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저는 soundcontroller 사용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