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팬 야붕이 어제 경기 보러 갔다가 뒷목 잡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엘지팬 야붕이 어제 경기 보러 갔다가 뒷목 잡음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00:20:56 조회: 83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원래 건강검진 결과 나왔을 때

대충 예상하고 있었음


뭐 대충 성인병 조심해라 이 수준이었고

걍 무시하고 야구장 가서 치맥 땡겼음


근데 ㅅㅂ 엘지 잘하고 있는데 롯데전 때

개 염병을 떠는 거임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

16:5 실화냐고 ㅋㅋㅋㅋ 개혈압 올라서 씩씩대니까


평소에 앓던 고혈압 터져서 순간 깜놀함

관리 좀 해야겠더라고.... 겜도 지고 친구한테 졸렬쥐새끼 꼴 좋단 모욕만 듣고….


암튼 울적한 마음에 집 가면서 인스타 하는데

뭐 혈압 관리에 써큐시안이 좋다나 뭐라나 해서

일단 하나 질러서 먹어보려고

효과 봤다는 사람이 꽤 있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