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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고객센터 응대는 정말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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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6-08-04 21:39:47 조회: 21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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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게시판 보고 생각난건데..

 

집에서 유플 인터넷+티비 쓰는데... 유플 게이트웨이(유선 공유기같은거) 가 자꾸 고장나더라구요.

 

전원버튼을 눌러도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고장인데

 

이게 거의 6개월 주기로 3번 고장 났습니다..

 

 

2번째에도 고객센터에 같은 고장이 두번째다 이상하다. 했더니 일단 다시 교체해보래서 교체했더니..

 

3번째에는 너무 얼척이 없길래 상담팀장과 직접 통화했는데...

 

와.. 상담팀장과 이야기하다 더 빡친건 처음입니다.

 

 - 이 제품은 고장 접수가 없었던 장비다(기사님들 몇분꼐 물어보니 고장 겁나 잘난답니다...)

 - wifi 장비는 임대료 안내고는 방법이 없다

 - 장비가 3번 고장 났다고 4번째 고장나라는 법은 없지 않느냐(...결국 4번째도 고장이 나고 맙니다. 3개월만에)

 - 팀장급이면 임대료 3천원 조절되지 않냐. 품의 올리시라 그랬더니 자기들은 시스템이 다르다며 그런거 없다고 함.

 - 그럼 본사 법무나 윤리경영실 연결하라 이야기하겠다 했더니 본인들이 전부고 추가적인 대응 불가하다 함.

 

결국.. 느무느무느무 빡쳐서..

 

미래창조부와 방통위와 소보원에 민원 올렸네요..

 

미창부에서 3일만에 조치해주셔서... 유플 본사에서 전화와서 장비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고 비용 없이 잘 마쳤습니다.

 

 

아직 생각해도 얼척이 없어요.. 왜 되도 않는 말을 상담이랍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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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kt도 그랬어요

프라자 잘못이 있었는데 프라자 넘기고 고객만족팀 대응하겠다고 프라자쪽에서 저한테 전화주지 말게 해달라 했더니

프라자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ㅡ.ㅡ

자기들은 잘못없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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