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공단, 2026년 폐수 관리 시스템 운영 인력 2명 채용…서울 근무 (+(+한국환경공단, 2026년, 폐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한국환경공단, 2026년 폐수 관리 시스템 운영 인력 2명 채용…서울 근무 (+(+한국환경공단, 2026년, 폐수)
기사정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5 02:18:01
조회: 2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호수뉴스 이미지

한국환경공단 (수탁폐수 전자인계인수관리시스템 운영 기간제근로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채용 공고 보기 바로가기 → (서울=호수뉴스) 한국환경공단에서 2026년도 제3차 수탁폐수 전자인계인수관리시스템 운영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시작했다. 이번 채용은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총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접수 마감일은 7월 9일이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이와 함께 고졸, 대졸(2~3년), 대졸(4년) 학력 조건을 가진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촉탁라급 채용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데, 해당 분야 기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산업기사 자격 취득 후 2년 이상 경력자, 고등학교 졸업 후 3년 이상 경력자, 학사 학위 소지자, 전문학사 졸업 후 2년 이상 경력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면 된다. 더불어 공단 인사 규정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영리 업무 및 겸직 금지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 저소득층 등 다양한 지원자에게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추가적인 가점을 받을 수 있다.

 

◆한국환경공단, 2026년 폐수 관리 시스템 운영 인력 2명 채용…서울 근무 (+한국환경공단, 채용, 폐수관리, 기간제근로자)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