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마고푸드랩은 '쓴맛이 완화된 저온 인삼 케이크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특허는 인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면서도 낮은 온도에서 그 풍미를 살리는 특별한 제조 기술을 담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약재로만 여겨지던 인삼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만들기 위해 마고푸드랩은 많은 연구를 해왔습니다. 이는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를 따라가기보다.
한국적인 재료를 활용해 독창적인 디저트를 만들려는 마고푸드랩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마고푸드랩은 이미 쑥·팥 생크림 케이크와 흑임자 콩가루 케이크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생강과 시나몬 향을 살린 '진저 케이크'를 선보였는데, 이는 적절한 맛의 균형을 잡으려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마고푸드랩의 황세원 대표는 현재 K-디저트가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는 상황에서, 흔한 제품을 좇기보다.
◆마고푸드랩 인삼 케이크 제조 특허 획득, K-디저트의 새로운 가능성 열다 (+마고푸드랩, 인삼케이크, 특허, K디저트)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