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다리 긁는 거 보고 그제서야 보습 부족인 거 알았음
작성일: 2026-06-29 00:49:26
조회: 1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9 00:49:26
조회: 1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관련링크
본문
요즘 자꾸 다리 쪽 만지작거리길래
모기 물린 건가 하고 봤는데 아무것도 없더라
로션은 매일 발라주고 있어서
당연히 보습은 충분한 줄 알았음
무스텔라 로션 쓰고 있었는데
목욕하고 한두 시간 지나면 다시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더라고
피부 간질거림 후기 찾아보다가
보습은 수분 채우는 거랑 수분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 게 같이 가야 된다고 해서
집에 비올란 바디밀크 장만했음 ㅋㅋ
로션 바르고 마지막에 살짝 발라주는데
확실히 피부 만졌을 때 느낌이 덜 까슬한 거 같음
애기 피부는 생각보다 손 많이 가네 진짜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