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다리 긁는 거 보고 그제서야 보습 부족인 거 알았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애기 다리 긁는 거 보고 그제서야 보습 부족인 거 알았음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9 00:49:26
조회: 1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요즘 자꾸 다리 쪽 만지작거리길래

모기 물린 건가 하고 봤는데 아무것도 없더라


로션은 매일 발라주고 있어서

당연히 보습은 충분한 줄 알았음


무스텔라 로션 쓰고 있었는데

목욕하고 한두 시간 지나면 다시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더라고


피부 간질거림 후기 찾아보다가

보습은 수분 채우는 거랑 수분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 게 같이 가야 된다고 해서


집에 비올란 바디밀크 장만했음 ㅋㅋ


로션 바르고 마지막에 살짝 발라주는데

확실히 피부 만졌을 때 느낌이 덜 까슬한 거 같음


애기 피부는 생각보다 손 많이 가네 진짜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