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드릴로 욕실 청소 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혹시 드릴로 욕실 청소 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섬마을아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7:47:01
조회: 54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언젠가 영화에서 드릴에 솔 달아 욕실 청소하는거 보고 좀더 수월하겠다 생각한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드릴을 사볼까 하는데요. 

주의해서 봐야 할게 있을까요?? 30평대 작은 욕실 하나뿐인데...

드릴 본연의 기능은 1~2년에 한번 쓸까말까 합니다. 벽에 구멍 낼 일이 있을까 싶기도 하고...

 

 

보고 있는 제품 1



보고 있는 제품 2

 

 

대략 5만원 차이이고 무게는 위에가 좋아보이고, 힘은 아래가 좋아보이는데...

 

아니면 더 저렴한거 추천해주실만한것 있으실까요??

모르는거 찾아보려니 머리 아프네요.ㅜㅜ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꾸정물 사방으로 튈듯요

    0 0
작성일

변기는 따로 솔로 하고, 바닥이랑 벽에 하려고 합니다.
물 튀는것은 감내하려고 합니다..ㅎㅎ

    1 0
작성일

임펙으로구입하세요 제가 저기다 솔달아서하용중입니자

    0 0
작성일

10.8. 임펙이면 충분합니다

    0 0
작성일


임펙이 회전속도가빨라요

    0 0
작성일

14. 는무거워요

    0 0
작성일

제가 봤던 제품은 아니군요.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헉ㅋㅋㅋㅋ청소를 드릴로요?진짜 영화한장면 같네요

    0 0
작성일

드릴 앞에 솔 꼽고 하더라고요.
외국은 이렇게 많이 한다고들 합니다..ㅎㅎ

    1 0
작성일

아래제품이 배터리가 커서 사용시간도 길고

전압이 높을수록 모터가 힘이 좋습니다

임팩드라이버나 드릴드라이버나 회전은 둘다 충분한데

집에서 쓰기에 드릴쪽이 그나마 다른용도로도 활용되겠고

임팩드라이버는 1/4인치 비트만 물려지지만

드릴드라이버는 키레스척이라 사이즈만 허용되면

이것저것 다 물려쓸수 있습니다

자동차광택용으로도 쓸수 있구요

    0 0
작성일

회전은 비슷한데 물릴수 있는 사이즈 차이가 있군요.
고민이 더해집니다..ㅠㅠ
답변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타일세척용으로는 위에 제품은 몇분못씁니다
배터리전압 떨어지면 모타힘떨어져서 브러시로 타일에 갖다대면 회전이 죽어요
못해도 14.4볼트이상으로 사세요
3a배터리면 넉넉잡고 1시간가까이 쓸거에요

    0 0
작성일

14.4볼트 이상. 3a 베터리.
더 찾아봐야겠네요..ㅜㅜ

    0 0
작성일

키보다 높은 벽 닦기엔 무게 감당이 안 될 것 같네요 손목 나갈 것 같은데  청소용으로 회전하는거 있지 않나여?

    0 0
작성일

집 욕실이 좀 낮습니다..ㅎㅎ
청소용 그건 힘이 좀 약하다는거 같아서 드릴로 보거 있어요..ㅎㅎ

    0 0
작성일

거품기도 가능할거갇아요

    0 0
작성일

거품기는 타일에 대면 힘없어서 안돌아 가지 싶어요..ㅜㅜ

    0 0
작성일

제가 그 솔 셋트 남편 사줬는데요 ㅋㅋ
생각보다 넘 좋다고 극찬 하더라구요
근데 집 욕실서 쓴건 아니고 작업하면서 바닥에 묻은거 닦고 할때 쓴거라 좁고 세세하게? 해야 하는 집안 욕실은 또 모르겠네요
참고로 알리에서 8불? 정도에 3개 들이 셋트 샀어요
국내는 약간 더 비싼거 같더라구요.
전동드릴은 그냥 평소에 쓰던거..

    0 0
작성일

평소 드릴이 없어 조언을 구하려는데...
구할수록 어려워지네요ㅎㅎ

    0 0
작성일

우선 없음. 유선 1개

저려미 10.8. 임펙 하나면 충분합니다

화장실 1개 면 베터리 2개로 충분합니다

타일 줄눈부분만 비비면 되요

    0 0
작성일

10.8은 벽구멍 못내요

14. 정돈되야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