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p 페이북 어플 쓰는 분 있으신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isp 페이북 어플 쓰는 분 있으신가요?
 
pivxt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7:54:05
조회: 66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알림 다 차단해놧는데 이거 왜 뜨는 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시도때도 없이 떠서 스트레스 폭파 직전인데 고센 연락하니까 퇴근시간 직전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떠넘기고 있음;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거기 앱오류가 많아서 좀 이상해요

    0 0
작성일

하 광고때문에 짜증나서 탈퇴 일보 직전이에요 ㅋㅋ

    0 0
작성일

저는 알림 전부 허용해놨는데 아무것도 안와요 ㅋ

    0 0
작성일

헐이네용 모징 ㅠ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