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밥이 의외로 굉장히 자극적인 맛이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인디언밥이 의외로 굉장히 자극적인 맛이네요;;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8:08:07
조회: 442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굉장히 순한 옥수수맛인걸로 기억하고 조카 먹이려고 샀는데 내가 기억하는 그 맛이 아니네?!!!
이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세 돌 안된 조카가 제가 먹으려고 사 둔 콘푸로스트에 빠져가지고 와구와구 먹길래 좀 단거 같어 인디언밥 사다줬는데 이건 또 좀 짜네요??;;
추억보정의 위험성을 또 한 번 깨달았습니다 ㅎㅎ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입천장 까지는 맛! ㅋㅋㅋ 인디언밥에 진짜 우유 말아먹던 적도 있었는데  급 생각나네요.

    2 0
작성일

진짜 이거랑 죠리퐁이랑 우유에 말어서 엄청 먹었는데...아...옛날이여~

    0 0
작성일

어렸을 우유 말아먹었던 ㅋㅋ

    1 0
작성일

그니까요...근데 제가 기억하던 그 맛이 아니라 엄청 당황 ㅋㅋㅋ;;

    0 0
작성일

인디안밥 짭쪼름했던 기억인데..

    1 0
작성일

그러네요;;
제 기억에는 그냥 옥수수맛 이었는데 뭔가 추억보정이 잘못된 듯;;

    0 0
작성일

그정도 애들 주기에는 사또밥이 좋아요. 근데 손에 가루가 많이 묻는 게 함정 ㅋㅋ

    1 0
작성일

손에 묻는것도 문제지만 바닥에 떨어질거 생각하니 아찔하네요 ㅎㅎ

    0 0
작성일

저도 안먹어본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지만, 고소했던 것 같은데 짜다니 의외네요~

    1 0
작성일

고소한데 짜요!!!
저도 기억이 잘못 됐었나 봐요
고소한거만 기억했는데 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