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개설하고 상품권 받으신분 사용가능 하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하나카드 개설하고 상품권 받으신분 사용가능 하나요?
 
나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8:22:35 조회: 411  /  추천: 3  /  반대: 0  /  댓글: 9 ]

본문

하나카드 개설하고 상품권

받은걸로 씨유가서 사용이 안되는데

사용하신분 있나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사용은 안했고 받기는 했는데 이상하게 바코드 기프티콘이 아니라 그냥 번호만 딸랑왔네요 그 번호 불러주고 사용하라고...

    0 0

핀 번호로 사용하려는데

유효하지 않다고 사용이 안 돼서요

사용하신분 있는지...

    0 0

방금 갔다왔는데 사용할수 없는 번호랍니다 못쓰고 왔네요

    1 0

역시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0 0

좀 기다렸다 사용해야겠네요~~ 상황알려주세요~

    0 0

확인한다고 하고 끊었는데 전화와서 담주에 다시
보낸다고 하네요
cu가서 괜히 뻘줌하게 하고...
다른 분들도 확인해보시고 물건 고르세요

    3 0

결론은 업체에서 잘못된 쿠폰 보냈다고 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저도 전화해보려고 했는데

일단 기다려봐야겠네요

    0 0

저도 안 되네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