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ㅇㅅㅇ 근황
메론우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3-29 19:50:06 조회: 650  /  추천: 8  /  반대: 0  /  댓글: 7 ]

본문

 

 

 

 





비정상의 정상화가 점점 바로잡아지고 있습니다 캬~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배상도 하고 구속도 됐으면...

    3 0

각도기 조심하세요

저 배상금을 댓글러 고소미로 채울듯...

    2 0

금액이 좀 약한 듯...

    1 0

다른 명예훼손 건으로 벌금 물었을때도 유튜브로 도네이션 엄청 받았다고 하던데요. 저 정도의 처벌은 이름값만 높여줄 뿐이지 당사자가 진심으로 반성이나 할까요

    1 0

이미 유튜브로 벌금 이상을 벌어서 반성이나 제대로 할런지..
계속 저 컨셉으로 돈이나 벌라고 할겁니다.  자기 말한데로 일본인으로 귀화해주면 참 좋겠는데요
혐오관련법이 바뀌어서 징벌적 손해배상 금액을 엄청 높이지 않는 이상 이런류의 1인미디어가 계속 생길거에요.

    1 0

ㅇㅅㅇ은 사회에서 격리시키고 활동을 중지시켜야..

    1 0

경종을 울릴정도의 판결이 되야했는데 안타깝네요.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