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sg워너비 넘 좋아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놀면뭐하니 sg워너비 넘 좋아요
 
꼬북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18 19:08:35 조회: 1,339  /  추천: 17  /  반대: 0  /  댓글: 34 ]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mbc every1에서 놀면뭐하니 재방하는데
소제목이 msg워너비라고 나와서
개그맨이 팀짠건가 하고 안보다가
볼게 넘 없어서 보는게 sg워너비예요
노래도 부르는데 진짜 레전드고 ㅜㅠ
다들 나이들었지만 좋아보이구요
김진호 넘 웃겨 죽겠어요 ㅋㅋㅋ
저 놀면뭐하니 원래 안 보거든요
지금 이게 제가 첨으로 스스로 채널돌려서 보는 건데
담에 재방하면 워너비편 첨부터 다시 보고 싶어요
지금 유툽에서 노래 찾아봤어요. 넘 좋아서..
예전 추억에 머무르는 거는 내가 현실을 외면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걸 회피하는 것 같아서
안하려고 하는데
sg워너비는 추억에 잠기게 하는데도 넘 좋네요
다시 활발히 활동해서 현실과 앞으로의 미래에도
함께 있는 가수가 되면 좋겠어요

1링크는 라라라
2링크는 타임리스
지금 눈물 나려고 해요 ㅠㅠ

추천 17 반대 0

댓글목록

유야~ 호오~

    1 0

김진호오~~~

    0 0

집사람이 워너비 좋아해서 콘서트장 몇번갔는데
진호 애드리브랑 노래들이 다좋더라구요
다시보니 새롭네요

    1 0

우워.. 콘서트.. 부럽습니다
저도 콘서트하면 꼭 사보고 싶어요

    0 0

어제 보고 오늘 유튜브 한참 봤네요
너무좋아요

    1 0

이따 9시20분에 또 재방한대요
그건 꼭 첨부터 봐야겠어요

    0 0

계속 듣게 됩니다.

    1 0

씨디 살까 고민중이에요 ㅋㅋㅋ
예전에 다운받았던 음원들이 어딨더라..

    0 0

김진호 너무 좋아요~~  가창력 짱인듯요..저도 재방 다시 봐야겠어요..

    1 0

예전엔 김진호가 최고였는데
오늘보니 셋 다 가창력과 매력이 넘사벽이더라구요
김용준 미성이 이리 고왔나 싶어요
이따 재방 꼭 보세요 ㅎㅎ

    1 0

너무너무 재밌게 봤네요..눈물이 날것처럼 감동이더라고요..노래 부르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였네요..
가슴뭉클 하더라고요..

    1 0

진짜 행복해 보였어요. 표정들고 넘 좋고...

    0 0

김진호는 진짜 벌크업이 너무 된듯해요 ㅋㅋㅋㅋ
그래서인지 변하지 않는 목소리 짱!!

    1 0


나이스!!!

    0 0

김진호 김범수 양대 비주얼가수죠
워어우 워어우~~ 소몰이창법 캬!

    1 0

그래서 목이 많이 혹사당했다던데..
방송에서는 다들 행복해보여서 좋더군요

    0 0

광수를 겪고난 가수들이 유독 성대결절이 많죠 조성모도 그렇고 김진호도  SG워너비 노래의 대부분을 몰빵받고 콘서트에 축제에 쉴틈없이 엄청나게 돌려서 결국 성대결절 되고 장기간 가수생황르 못했었죠.
https://www.fmkorea.com/2771465597

    1 0

어우.. 그 사람한테 혹사당한 가수들 많죠
그 만행 생각하면 진짜.. 아무일없이 잘 사는게 이해가 안 가는...
에휴... 지금은 벗어나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0 0

하루종일 입안에서 흥얼거려요 ㅋㅋㅋ 미치겠음

    1 0

어우.. 당분간 워너비 노래만 듣고 다니려구요
콘서트가게 적금도 들어야겠어요

    0 0

당신이 신었던 구두가 아직도 문 앞에 있어요
그렇게도 컸던 아버지의 구두가 내게 작아요..

노래라는 감동에 감사함이 늘었습니다.

    1 0

예전 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과 감동이..

    1 0

이거 얘기가 주변에서 많이 들리던데
되게 괜찮은 방송이었나봐요
저도 나중에 돌려봐야겟어욧

    1 0

이번주에 재방 많이 하니까 시간되면 꼭 보세요

    0 0

예전에 유퀴즈 프로그램에서 김진호님
나오는 방송을 봤었는데...예전이나 지금이이나
겸손하시고 좋으시더라고요
물론 노래도 좋고...
나중에 꼭 챙겨 보겠습니다 정보 고맙습니다!

    1 0

유퀴즈도 안 보는데 김진호편 찾아서 봐야겠군요!!

    0 0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1 0

유튭보셔도 좋고 재방할 때 보시는 거 추천요

    0 0

저도 방송 보면서 행복한 시간이였네요
김진호 가족사진 듣고있어요

    1 0

어제 잘 때 속으로 흥얼거리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면서도 계속 노래가 생각이 ㅎㅎ

    0 0

옛날 생각나네요 ㅎ
유튭에 떠 있어서 봤어요^^
세월이 흘러도 흥얼거리며 듣네요~~

    1 0

한동안 음악 안 들었는데 어제 티비보고 들으니 넘 좋아요. 힐링되는 느낌과 힘이 나는 느낌
유재석이 고맙다고 하는데 그 말이 제 맘이었어요

    0 0

많이 불렀던 노래들인데 까먹고지내다가 오랜만에 들으니 좋더라구요 ^^

    1 0

그쵸? 여러 가지 만감이 교차하면서 막막...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