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새벽배송. 만족도 최고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쓱 새벽배송. 만족도 최고네요.
 
핫스토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25 10:20:28 조회: 1,03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쓱 새벽배송 3만원 이상 10%쿠폰이 있길래
처음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4만원 이상 무료배송인데, 장보기 좀 하면 4만은 기본으로 넘으니 뭐 상관없는 기준이고.

쓱 앱에서 어제 밤 12시쯤인가 주문 넣었는데 아침 5시쯤 도착했습니다.

열어보니 만족스러운게
- 알비백 : 첫 새벽배송하면 알비백을 줍니다. 크기도 디자인도 편리한 것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쓰고, 쓱 시킬때 내놓으면 여기에 담아준다고 합니다. 다른 쇼핑몰은 보냉백 내놓으면 회수하고 다른 보냉백에 물건 담아 놓고가고 하는데 쓱은 제 전용이에요. 위생관리도 제가 직접 하면 되니 아주 좋습니다. 배송 직원 분이 제 알비백에 하나하나 담아두고 가시는 것 같습니다.
- 아이스팩 : 친환경에 이정도로 신경 쓰다니 쓱 칭찬합니다. 아이스팩이 두개 들어 왔는데 모두 종이 재질에 내용물은 화분에 영양제로 주면 된다고 합니다.


요새 환경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어서 되도록 스티로폼, 플라스틱 안쓰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안 써보신 분들은 첫구매 하시고 알비백 받으세요.
http://ssg.li/YP5tQ <- 알비백 사용법이라고 카톡으로 안내가 온 것입니다.


#오랜만에 장문을 썼더니 무슨 블로그 후기처럼 되어버렸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오호
쿠팡 프래시백이랑은 비슷하지만 다른 제도군요
저게 더 좋은 것 같긴 하네요

    0 0

가방도 더 크고 이뻐요.  누가 쓰던건지 모르고 세척도 안하고 돌려쓰는 쿠팡 것보다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강추요

    0 0

요즘 타 마트들에 비해 ssg가 많이 치고 올라가는것 같아요.
새벽배송 안되는 지방민은 웁니다ㅠ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