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보다 배꼽이 큰 여행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배보다 배꼽이 큰 여행 후기..
유칼리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1-30 14:10:37 조회: 2,034  /  추천: 8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다음달 보험을 갱신해야 하는데 TMAP 운전점수 할인 받기위해 6개월 운행 킬로수가 330이 부족해서

부산에서 왕복으로 채워지는 곳을 찾다 보니 안 가본 포항으로 1박2일 여행을 급하게 다녀왔습니다.

(6만원 할인 받으려고 30만원 넘는 펜션을 이용한건 안 비밀 입니다.)

 













생각보다 호미곶의 등대박물관이 볼거리나 체험할게 쏠쏠햇고 바다를 보는 풍경도 좋았습니다.(1번 사진)

포항이 공기가 맑아서 그런지 밤하늘 별이 아름답던데 애들이 잠들고 난 후 발견해서 못보여준게 아쉬웠습니다.

구룡포 해수욕장의 한적해서 파도멍으로 힐링 되는게 좋았습니다.

내려오는길에 불국사와 석굴암에 들렸었는데 애들이 어릴때는 관심없어 하던곳인데 학교에서 배워서 그런지

예전보다는 더 적극적으로 구경하게 돌아볼려고 해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포항가서 한 가지 수확은 대게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곳을 알아낸것 같습니다.

 

구룡포 대게마트 인데 크기는 그렇게 큰편이 아니지만 일반대게는 만원~2만원, 박달대게는 35,000~40,000원

수확량에 따라 영업하지 않거나 박달대게가 없을수도 있으니 방문전 전화해서 운영여부와 예약하는걸 추천.

이 집의 장점이 대게값만 받고 상차림비 없으며 대게비빔밥(조미김 별도 챙겨가는것 추천) 무료, 대게라면(라면은 별도로 챙겨가야 함)도 무료, 음료와 술도 직접 챙겨가서 마시면 됩니다. (방문 전 꼭 영업하는지 문의 하셔야 합니다.)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우리 딜바다에는 참 사진 이쁘게 찍는 분이 많으신..
아름답네요 뻥뚫리는 마음이 되는듯한 힐링.. 굿
멋진곳 잘다녀오셨네요

    1 0

오래전에는 나름 괜찮게는 찍었던것 같은데 결혼 10년차 넘어가는 동안 관광사진외 휴식기를 가지니 예전 같지도 않고 갤럭시 카메라 설정들이 이상해 지면서 원하는대로 찍히지 않았는데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상호가 구룡포대게마트인거죠?
안그래도 한번갈까 생각중인데 이런 고급정보는 완전 추천입니다.

    1 0

https://blog.naver.com/narae2734/222607620937
2021년 12월 글인데 여기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0 0

기승전대게라니 게 좋아하는데 괜히탐나는군욬ㅋㅋㅋ
재밌게 다녀오신 것 같아서 좋네룔!

    1 0

대게가격만 받고 나머지 서비스 해줘서 좋았고 무엇보다 사람이 많이 오는곳인데도 사장님이 친절해서 부담없이 먹고 온것 같습니다.

    0 0

유칼리나무님 찍으신 사진만 봐도 제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멋지고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절약하시며 여행도 다녀오시고...
전 긍정적으로 평가합니다!!!

    1 0

겨울에 사진을 찍으면 공기가 맑아서 그런지 특히 바닷가는 더 시원한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전날 운전하느라 피곤해 일출 사진을 못 찍으러 못갔는데 아마 갔으면 오메가 일출을 찍었을거라 예상될만큼 대기 상태가 좋았습니다.

    1 0

사진때깔이 좋네요

    1 0

갤럭시가 기종이 올라가면서 기본보정이 고정설정처럼 되어서 때론 마음에 안들기도 한데 가끔은 실물보다 좋은 색감을 내는것 같습니다.

    0 0

어째 티맵할인은 여행가고 싶었는데 좋은 핑계거리가 된 듯 합니다 ㅎ
사진만 봐도 시원하니 속이 뻥 뚫리네요 아 참 좋다

    1 0

6만원 할인받는 여행이다 생각하고 떠났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