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서울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10년만에 서울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뭘사려고하면말려줘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5-31 00:20:06 조회: 1,772  /  추천: 5  /  반대: 0  /  댓글: 7 ]

본문

20대때 지방으로 대학간뒤에 본가도 서울 집값을 감당 못해서 지방으로 갔습니다

(원래 고향이 지방이네요 ㅎㅎ)

 

그러다가 서울로 취직이 되어서 다시 10년만에 방잡고 서울 생활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서울 친구를 일년에 한번 볼까말까 했는데

 

확실히 서울 오니까 적어도 2주에 한번씩 친구들 볼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공기가 안좋고 사람 많은게 불편하긴 하지만 ㅠㅠ

 

그래서 회사 근처로 무리해서 방을 잡아버렸습니다

 

역시 돈이 최고!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웰컴투서울입니다
서울 오시면 저한테 연락하셨어야죠
피맛골에서 막걸리에 고갈비를…
(알면 옛날사람!)

    1 0

ㅎㅎㅎ 피맛골은 몰라서 검색해봤네용 엄청난 곳이군요

    0 0

오오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이제 서울사람
다되어부렀소? ㅋ 피맛골에서 정모 ㄱㄱ ㅋ

    1 0

언제가면 되나요! ㅋㅋ

    0 0

친구분들도 만나시고..
서울구경도 많이 하셨음 합니다!
경제적 부담도 있으시겠지만 그래도
회사 근처에 집을 구하셔서 더 좋은점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사 축하드려요!

    1 0

네네 이것저것 따져봤는데 당장은 회사 근처로 구하는게 좋다고 판단해서 조금 무리해서 왔네요 ㅎㅎ
운 좋게 방도 싸게 잡아서 너무 좋네용 감사합니다!

    0 0

모임들 좋아하시면 친구 많은 데가 최고!
잘 오셨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