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박스크기보고 1차실망
들었을때 무게감과 흔들리는소리 2차실망
언박싱했을때 3차실망 듣보잡 골프공
종이쿠폰 QR찍고 대폭발 이벤트 종료 쿠폰
아 선배님들한테 상의드리고 했어야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ㅠㅠ
로또나 사서 기부나할껄 그랬나봅니다
즐밤 되세요
|
|
|
|
|
|
댓글목록
|
|
럭키박스가 팔리지도 않는 재고 짬처리하는건데 왜사나요...ㅋ
|
|
|
어리석었네요 ㅠ
|
|
|
저 공 원가가 더즌당 4만원이라고 올려놨었나? 그정도였던것 같은데,
|
|
|
저 업체에서 핫딜 안뜨겠죠?
|
|
|
위추 드립니다 |
|
|
열심히 살겠습니다 요행안바라고 ㅎㅎ |
|
|
위추드립니다 |
|
|
위로 받았습니다
|
|
|
저도 똑같은 공 받았네요 ㅠㅠ |
|
|
홀인원 or 이글 하십시쇼~ 홧팅~ |
|
|
빠른 후기를 실망과 함께 올려주셨네요 ㅜㅜ
|
|
|
더이상의 마음의 피해자가 없도록요 ㅎㅎ |
|
|
우리들이 사주지 않아야죠. |
|
|
적극동참하겠습니다~ |
|
|
저 공 2만원대기도하고.. 무광이라 필드에서 느낌도 좋았습니다! |
|
|
토요일에 시원하게 날려보고 오겠습니다 ㅎㅎ |
|
|
럭키박스 금액이 얼마였나요? |
|
|
택배비 포함 13,000원 이였습니다 |
|
|
럭키박스에서 럭키는 판매자 입장에서 럭키입니다. 명심하세요.. |
|
|
넵 명심하겠습니다 |
|
|
저도 예전에 함 해봤었는데 역시 였어요 ㅋㅋ |
|
|
럭키박스===구매자한테 럭키라고 말한적 없음.
|
|
|
이걸 사는 사람이 있었네요... 세상에... ㄷ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