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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버 샤프트 관련해서 고수님들께 자문을 구하고 싶은데요.
체격은 174cm에 80kg정도구요.
골프존 스크린 기준
볼스피드 60초~60후반정도 나오구요.
헤드스피드는 45에서 50까지도 나오네요.
물론 제 스윙궤도에 문제겠지만 헤드스피드에 비해 볼스피드가 안나오고, 백스핀량이 3천에서 5천까지도 나오는 상황이라 비거리 손실이 만만치 않네요. 탄도도 너무 높구요.
투어 VR 6S쓰다가 현재는 UB 6S 사용중이구요.
두제품 모두 딱딱한 타감과, 좋지 않은 결과값에(당연히 제 몸탓이겠지만ㅠ) 두 샤프트에 정이가지 않네요.
둘다 미들킥 성향인데, 텐오프 50s로 바꾸면적응하지 못하거나 버겁지 않을까요? 쫀득하다는 텐세이의 타감이 너무나 궁금하네요.ㅎㅎ
이미 머리속엔 텐오프가 자리잡고있어서 곧 제손에 들려있을텐데. 괜찮을까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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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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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퍼 아웃인 스윙궤도로 깎여 맞아 백스핀 높게 나오실 거 같네요. 필드 나가시면 높은 탄도 슬라이스 많이 나실 거 같고..샤프트 문제 보다는 스윙궤도를 고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궤도문제는 샤프트 바꿔도 문제가 똑같이 발생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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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하신대로가 맞습니다. 아웃인을 고치려고 많이 노력하고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아웃인이 심해서 훅이 아닌 아예 왼쪽으로 출발하는 당겨맞는샷이 많이 나오네요.ㅠ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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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딱 이 생각이 들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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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핀 3천 5천이면 스윙 교정이 먼저 같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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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와 비슷한 체격에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시네요. 저도 백스핀량이 많고 탄도가 높아서 거리 손실이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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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핀이 골프존 수치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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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스피드가 5m/s나 차이가 나시는거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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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tr도 고려해보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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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언치듯 찍어치시는듯 백스핀 5천은 아이언수준의 스핀양인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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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건 둘째치고 텐오프 50s는 무게도 그렇고 토크도 그렇고 실제 타감도 그렇고 그렇게 쎈채가 아니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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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아웃에 탄도땜에 백스핀이많이찍히면 강한샤프트로 잡는게맞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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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인 + 손목에 힘들어가서 페이스 열린상태로 히팅되어 높은 탄도와 백스핀이 생기는것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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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k오렌지 5s랑 벤투스 블랙tr 5s 둘 다 사용중인데 스핀은 벤투스가 더 적은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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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10에 텐오프 50s를 4년째 사용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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