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조금전 상담사와 통화하였습니다.
캘러웨이는 기본방침이 스탁이던 특주건 샤프트포함해서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소비자가 급하게 원하고 드라이버 헤드 여유분이 있으면 헤드만 교체해서 보내줄 수 있다고 합니다.
(로그/패러다임같이 최근 드라이버는 헤드 여유분이 있다고합니다)
혹시 캘러웨이 as 진행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그리고, 택배 접수는 기본이 2주, 센터직접 접수는 4~5일정도라고 합니다.
급하시고 센터가 멀지 않으면 직접방문하시는게....괜히 어제 택배로 보냈네요^^
-------------------------------------------------------------------------------------------
드라이버 헤드 크랙으로 어제 택배 보냈습니다. 5월 구매제품이라 무상일듯한데요. 샤프트가 특주라 헤드만 교체해주겠거니 했는데요.(nx그린) 인터넷 보니 샤프트도 같이 세트로 교환해준다는데 맞는 얘기인가요? 동일 새샤프트로 받으면 좋기는 할텐데 제 샤프트 재고가 없으면 시간이 그만큼 오래걸리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이되서 문의드려봅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스탁샤프트인 경우에는 커버부터 전체를 신품으로 보내주더군요 | ||
|
|
작성일
|
|
|
캘러웨이에 직접 문의하는게 제일 정확하디 않ㄹ까요 | ||
|
|
작성일
|
|
|
네 혹시나 경험자 분이 있으실까해서^^ 영업시간되면 전화해봐야겠네요. | ||
|
|
작성일
|
|
|
얼마전 헤드에서 너무 이상한 소리가 나서 방문접수했는데 서울의 경우 스탁 샤프트까지 되어있는 완전체 통으로 교체해주더군요. 아 근데 접수할때 커버는 가져가세요.~ 해서 커버는 제외였습니다. | ||
|
|
작성일
|
|
|
빠른 진행을 위해 스탁 샤프트에 순정 그립상태면 헤드 교체시 샤프트도 새걸로 주는듯 하구요 저는 우드 헤드 교체시 그립을 교체해논 상태여서 헤드만 교체되서 받았습니다.(별도의 안내는 없구요) | ||
|
|
작성일
|
|
|
제가 로그st 특주 드라이버인데 전체 통으로 교체 받았어요. 직접가서 신청하니 다음날 택배로 왔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