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12-14 17:2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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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관리 부실은 말할 것도 없고
개인정보 털린게 언제인데 지금와서 저런 무책임한 문자까지
고객을 위해 만들었다는
피해보상센터라는 곳과 전용 전화회선은
아무리 전화해도 받질 않고
오히려 이로인한 민원전화를 해당 회선으로 몰아넣고 연락을 힘들게해서 적당히 버티다 넘어가려는 것 같은 생각마저듭니다.
피해를 입증할 방법도 없겠지요
골프존 때문에 발생한 스팸이란 걸 어떻게 서비자 개인이 증명하겠어요 ㅠ
져도 좋으니 괘씸해서
어디 소형 부띠끄 로펌 깉은데서
집단소송이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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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만 돈벌게 해주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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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관련 단체소송 해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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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만 돈을 번다던 집단소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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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송하면 거의 이깁니다. 은행이나 카드사도 배상책임 지는 경우가 더 많은데(거의 결과책임에 가까움) 골프존이 은행이나 카드사만큼의 개인정보보호조치를 했을 가능성이 거의 없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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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말씀이 맞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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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그 기간동안 다행히 스크린 칠 일이 없었거니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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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소 가능성 높아 보입니다. 3주전 처음 장애 발생했을때 단순 디스크 불량으로 인한 교체 작업 2~3일 소요라고 점주 및 대외적으로 안내를 했었죠. 진짜로 무지했거나 사실과 다른 내용을 공지한거죠. 개인적으로 무지했던것 같습니다. 당시 공격 대상은 golfzone 도메인을 사용하는 모든 웹서버였습니다. golfzonem(모바일 게임)은 접속에 문제는 없었음. 즉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기본적인 관리 프로세스가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고 소송하게 된다면 상당히 유리할 것 같네요. 이것이 문제될까봐 오늘날짜로 개인정보 처리방침도 수정하였네요 ㅋㅋ 하는 행동은 양아치 끝판왕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