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AS문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골프존 AS문제..
  기타 |
조선포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7-14 14:43:05
조회: 4,49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5 ]

본문

골프존 비전홈을 구매해서 사용중에 자동 전원 꺼짐문제로 AS보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최대 7일 정도 걸린다고 했으나, 14일이 지난 지금도 수리가 안되고 있네요. ㅠㅠ

게임 시작후 첫 스윙을 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고, 전원을 다시 켜면 동글이하고 다시 자동 연결이 되지 않는 문제입니다.
네트웍게임중에 자동연결이 안되면 게임을 강제 종료해야 하므로 게임에서 "패"로 기록됩니다.

최초 일주일이 지났을때 AS센터에서 아무런 연락이 없길래, 전화를 했더니 고장 재현이 되지 않아서그냥 보낼테니 문제가 발생하면 동영상을 찍어서 보내라고 합니다.

이전에도 네트웍 게임중에 먹통이 되는 문제가 발생해서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겼더니,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와서관련 로그 등을 요청 했었습니다.

그래서, 제 개인시간을 투자해서 PC에 있는 각종로그를 취합해서 3번 정도 메일로 보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메일을 잘 확인했는지 궁금해서 보낸편지함의 수신확인을 해보니, 메일을 읽어 보지도 않았더군요.
읽지도 않을 메일을 왜? 고객에게 요청 했는지도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여튼, 고객센터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영상을 찍어서 메일로 보내달라고 해서, 메일을 보내도 확인도 안하는 분들이
왜 메일을 보내라고 하냐고 따졌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때마다 상담원이 바뀌니, AS팀에 수리과정을 확인해서 전화를 해 달라고 요청했더니.
그렇게는 할 수 없으니, 저보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며칠후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으나, 역시나 다른 상담원이 전화를 받아, 구구절절하게 상황을 또 설명하고
상담원은 "죄송합니다"라는 말만 반복하고... 에휴..
AS팀 직원이 수리상태를 전화를 알려주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그렇게는 못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는 골프존 하청업체(협력업체)라 의사소통이 제대로 안되나 봅니다.
다른 업체처럼 AS팀이 수리제품을 접수받으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방식으로 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AS팀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라는 답변만 하네요.
며칠후,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저는 지금까지 상황설명 반복.. 상담원은 같은 말만 반복하네요. ㅠㅠ

AS보내고 답답해서 글을 적어 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기대에 못미치는 서비스네요.
기분도 안좋으신데 딴지는 아니고요,
문단을 나눠 주시면 가독성이 좋아져서
더 많은 분들이 읽고 공감해 주시지 않을까 제안드립니다.

    3 0
작성일

컴퓨터에서 작성했더니 모든 문장이 붙어서 저장이 되었습니다.
작성시 문단 나누어서 작성했어요.
핸드폰에서 수정버튼 누르니,작성시 문단 나눈 그대로 보여서 다시 저장만 다시 했습니다.

    0 0
작성일

골프존 대국민 사기업체한테 큰거 바라지 마세요... 국민들 개인정보도 털리고 사과 하나 없이 3천원짜리 쿠폰 준곳입니다.

    0 0
작성일

다른 경우지만.. 저같은 경우 중소기업TV 샀다가 크게 낭패본적이 있었습니다.
산지 1년만에 고장나 AS맡기고 10개월간 못돌려받았죠.. 매번 전화할때마다 다음주..
결국 너무 화가나서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했고, 그쪽에서 연락하지마자 그주에 새 TV로 돌려줬습니다.
법적으로 보증기간 내 제품을 AS맡길경우 1달 이내 수리 안될 시 환불 혹은 교환으로 진행되어야 한답니다!
참고해서 진행해보세요. 힘내세요 !

    0 0
작성일

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