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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에서는 최대 7일 정도 걸린다고 했으나, 14일이 지난 지금도 수리가 안되고 있네요. ㅠㅠ
게임 시작후 첫 스윙을 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고, 전원을 다시 켜면 동글이하고 다시 자동 연결이 되지 않는 문제입니다.
네트웍게임중에 자동연결이 안되면 게임을 강제 종료해야 하므로 게임에서 "패"로 기록됩니다.
최초 일주일이 지났을때 AS센터에서 아무런 연락이 없길래, 전화를 했더니 고장 재현이 되지 않아서그냥 보낼테니 문제가 발생하면 동영상을 찍어서 보내라고 합니다.
이전에도 네트웍 게임중에 먹통이 되는 문제가 발생해서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겼더니,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와서관련 로그 등을 요청 했었습니다.
그래서, 제 개인시간을 투자해서 PC에 있는 각종로그를 취합해서 3번 정도 메일로 보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메일을 잘 확인했는지 궁금해서 보낸편지함의 수신확인을 해보니, 메일을 읽어 보지도 않았더군요.
읽지도 않을 메일을 왜? 고객에게 요청 했는지도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여튼, 고객센터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영상을 찍어서 메일로 보내달라고 해서, 메일을 보내도 확인도 안하는 분들이
왜 메일을 보내라고 하냐고 따졌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때마다 상담원이 바뀌니, AS팀에 수리과정을 확인해서 전화를 해 달라고 요청했더니.
그렇게는 할 수 없으니, 저보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며칠후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으나, 역시나 다른 상담원이 전화를 받아, 구구절절하게 상황을 또 설명하고
상담원은 "죄송합니다"라는 말만 반복하고... 에휴..
AS팀 직원이 수리상태를 전화를 알려주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그렇게는 못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는 골프존 하청업체(협력업체)라 의사소통이 제대로 안되나 봅니다.
다른 업체처럼 AS팀이 수리제품을 접수받으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방식으로 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AS팀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라는 답변만 하네요.
며칠후,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저는 지금까지 상황설명 반복.. 상담원은 같은 말만 반복하네요. ㅠㅠ
AS보내고 답답해서 글을 적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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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에 못미치는 서비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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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서 작성했더니 모든 문장이 붙어서 저장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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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 대국민 사기업체한테 큰거 바라지 마세요... 국민들 개인정보도 털리고 사과 하나 없이 3천원짜리 쿠폰 준곳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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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경우지만.. 저같은 경우 중소기업TV 샀다가 크게 낭패본적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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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감사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