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만 하면 나타나는 협력사 헤븐우드(ai smoke) 구입기 및 레인지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잊을만 하면 나타나는 협력사 헤븐우드(ai smoke) 구입기 및 레인지 후기
장비 |
이글은언제할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5-13 22:21:23
조회: 4,576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안녕하세요~~

 

입문 후 1년정도 되었을 때 사용후기에 혹해서 헤븐우드를 들였다가 후기는 남들얘기일 뿐! 어려워서 방출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후에 우드없이 좀 지내다가 핑 7번 우드를 들인지 약 2년정도 되었습니다. 

파5 투온 욕심이 아직 안생겨서(또는 능력부족-_-) 쉽고 어느정도 거리를 보내주는 7번을 참 유용하게 썼는데...티샷대용으로 사용할 때 거리에 대한 아쉬움에 5번, 3번 우드에 대한 고민을 하다 말다 했습니다.

 

하지만 고민끝에 역시 골프는 쉽게 치자~ 는 생각에 협력사 헤븐우드를 들이고자 봤는데 딱!! like new가 있어서 홀리듯 주문했습니다.

4월 25일 177불에 주문, 핵직구 통해서 배송대행(약 25,000원) 5/13 오늘 받았습니다. 약 20일 정도 걸렸네요.

비닐만 없을 뿐이지 새제품과 동일한 상태의 제품이 왔습니다.

 

그립은 360보다 살짝 더 굵고 360보다 좀 많이 푹신합니다. 

샤프트가 생각보다 약합니다. 거의 R정도입니다. 레인지에 가기전에 상당히 우려되는 부분이었습니다.

근데 뭐.... like new중에는 이 녀석이 제일 스티프한거라... 근데 막상 받아보니 휘청휘청 ㅠ.ㅠ

커버는 그냥 캘러웨이 막커버(?)

 

헤드 사이즈는 G430 5번우드 정도인듯 합니다. 제가 가진 7번보다 살짝 크네요.

총 길이는 7번우드보다 2cm~2.5cm 정도 더 깁니다.

 

사진 나갑니다. 시타 후기는 사진후에^^

 


























저는 우드, 유틸은 살짝 짧게 잡는 편이라 이놈도 살짝 짧게 잡고 편하게 스윙했습니다.

처음 샷이 너무 기가막히게 맞았습니다 ㅋ

약한 샤프트의 특성은 있어서 휨은 느껴지는데 그게 또 묘하게 제어는 되는 느낌입니다. 

다만 세게 휘두르면 컨트롤이 좀 힘들어지네요. 그냥 편하게 부드럽게,, 평소 템포대로 스윙하면 큰 우라없이 가주긴 합니다.

 

제가 장타자는 아니라서 7번 우드 캐리를 175내외를 보고 치고 있는데 정타기준으로 헤븐 우드는 190정도 가네요. 

명성답게 정타시 탄도는 꽤 뜹니다^^

 

이정도면 티샷 대용으로 7번 우드대신 헤븐우드를 투입해도 충분할듯 합니다.

처음 친거 치고 미스샷은 거의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마 7번 우드를 한 2년 쳐서 우드에 대한 두려움 자체가 많이 사라져서 그런가 봅니다.

 

난이도는 5번우드>>헤븐우드=>7번우드 정도의 느낌입니다.

7번 우드 치는 느낌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난이도도 거의 비슷한 느낌입니다.

 

왜 헤븐 헤븐 하는지 이제는 좀 알겠습니다^^ 

5번우드(혹은 그 이상)의 거리와 7번 우드의 편함을 같이 가지고 있는 헤븐 우드!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음..근데 이렇게  되면 갑자기 기존의 7번 우드가 애매해지네요 ㅋ

 

혹시 선택의 기로에 계시거나 쉬운 우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면서....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캘러웨이 42.5인치 헤븐을 잘 맞춘다면..
19도 42인치 5번우드를 추천드립니다

    0 0
작성일

아..5번 우드가 조금 더 짧군요.. 지난번 잠간 핑5번 우드를 쳐봤는데 확실히 7번우드보다는 난이도가 느껴지더라구요... 저한테는 5번보다 헤븐이 더 맞나봅니다^^

    0 0
작성일

헤드가 거의 유틸저럼 가로가 넓네요

    0 0
작성일

지금 사용중인 핑7번 우드랑 쉐입이 닮아서 이질감이 안느껴져서 좋네요... 그렇다고 헤드가 너무 넙대대 하지도 않고... 만족합니다^^

    0 0
작성일

타감, 타구음은 제가 가진 핑 7번 우드하고 비교해서 말씀드릴 수 밖에 없어서...
저는 핑의 타감이 살짝 불만이거든요..소리도 맑지 않고 타감도 산듯하지 않고,,, 그에 비하면 헤븐 우드는 더 맑고, 청명한 타구음이 들리고 그래서 타감도 더 산듯합니다. 젝시오의 캉~ 과 핑의 탁~ 딱 그 중간쯤 됩니다. 탕~ 정도 되려나요? ㅎㅎ 말로 표현이 참 어렵습니다만...

    0 0
작성일

헤븐우드는 헤드 부피가 크고, 로프트가 20도나 되어 무조건 잘 뜨게되어 난이도가 쉽고, 약간의 타핑에도 어느정도의 캐리거리를 확보해줍니다. 탄도가 높아서 그린 직접공략에도 좋습니다.
넙적한 헤드형상을 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다만, 위로 많이 뜬다는 의미는 정타시 캐리거리가 상대적으로 줄고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우드티샷용도로는 3,5번 우드보다 캐리나 런 측면에서 유리하지 않습니다.

    0 0
작성일

네..그렇겠네요. 근데 저는 3,5우드가 없어서요^^;; 7번 우드보다 캐리가 더 확보되니까 그걸로 위안삼고 쳐야죠뭐ㅎㅎ

    0 0
작성일

저는 구형 캘러웨이 헤븐우드(아마 빅버샤?) 쓰는데

헤븐이라도 우드는 우드인지라...

아직은 스크린에서도 정타가 잘 안맞네요 ㅜㅜ

    0 0
작성일

그래도 꾸준히 치다보면 자신감이 생기는때가 올겁니다... 완벽하진 않더라도 최소한 죽진 않겠구나 싶은 마음이 들때가 있더라구요... 내치지 마시고 연습해 보세요^^

    1 0
작성일

7번 우드가 헤븐우드로 따로 불리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뭔가 다른가 찾아보니
"정확히는 캘러웨이만 '헤븐 우드'라는 제품이 따로 있습니다. 7번 우드의 로프트 (20-21도) 와 4번 우드의 길이 (43인치) 를 갖고 있어서 잘 뜨고 멀리 가는 것을 기대하는 클럽입니다.
원래의 헤븐 우드는 7번 우드의 별명으로, 마치 3번 우드를 스푼, 1번 우드를 드라이버라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라는 글이 있네요. 다시한번 또 배웁니다.ㅋ
암튼 맘에 드는 클럽 영입하셨으니 라베하시기 바랍니다~^^

    0 0
작성일

네..맞습니다. 캘러웨이에만 있는 7번우드가 아니라 헤븐 우드죠. 약간 변종? 혼종? 이죠..
이상하게 딴 우드보다 난이도가 쉽고, 잘뜨고, 5번우드와 동급이거나 그 이상 나가주죠.. 한 4년만에 다시 만난 헤븐인데 이제서야 제대로 만났네요^^ 라베는.... ^^;;

    0 0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