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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벤투스 레드 사프트에 꼽혔는데..
벤투스 레드 <TR 레드 < 레드 플러스로 강하다고 보면 되는지요?
그리고 벤투스 샤프트도 정품 / 병행수입 제품이 있던데.
다들 어떤제품을 구매하시는지요?
네이버에 보니 엔조*** ,드래** 등 병행수입 제품 판매업체들이 있던데
옵션넣고 그립넣고 하니 가격은 둘다 동일하네요.
벤투스 레드가 별로 인기가 없을것 같아 혹 안맞으면 방출때문에 병행수입으로 구매해볼까 합니다.
골프존 68 (맥스71) 레드플러스 5S 생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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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은 안해봤습니다만 레드≤레드플러스<레드tr순 아닌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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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반대로 알고 있었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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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분 말씀이 맞습니다. 참고로 티알은 일반, 신형 레드보다 훨씬 강합니다. 체감상 팁빼곤 블랙보다 더 강한느낌. 그리고 볼스 70정도면 6s 추천드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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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고민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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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 < 18년 구형 < T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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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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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행가 샤프트가 얼마정도 하던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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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립옵션넣고 37정도 나오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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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가 아니라 일반적으로 느끼는 탄성이나 강직도, 챔의 정도를 얘기하는거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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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으로 구매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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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이 일반보다는 확실히 강하고 데이터 상으로도 동일한 스펙이면 토크가 더 낮습니다. 그런데 플러스는 강하고 약하고의 문제보다는 휘둘렀을때 좀 더 뒤에서 때려준다?약간 낭창 거린다? 그런 표현이 좀 더 어울립니다. 벤투스 자체가 애초에 왠만한 샤프트들 보다 강합니다. 그리고 레드의 경우 로우킥으로 일반 미들킥보다 탄도를 좀 띄워주는 그런 장점이 있습니다. 탄도가 좀 낮으시면 레드를 하시면 되고 탄도가 오히려 높으시면 블랙을 하시면 됩니다. 골프존 기준 68~75까지 치는데 블랙 플러스 5s 사용하고 있는데 큰 무리 없고 쉽게 휘두를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병행수입과 정품의 경우 꼭 다 그렇지는 않은데 짭의 주요 유통경로 중 하나이며, 파손 시 업체에서 as정책은 정품 샤프트와 동일하게 해준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병행을 사본적도 없어서 정품의 경우 팁 부분에서 몇센티 까지 1년 이내 무상수리이며 그 이후에도 아마 유상수리는 50퍼센트 돈 결제하면 새걸로 보내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중고 구매할때 병행은 아무래도 좀 꺼려지죠. 짭일 수도 있으니까. 그리고 요세 후지쿠라 코리아에서는 정품은 정품인증 카드도 따로 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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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도가 낮아서 레드에 관심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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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도 높이려고 레드 찾으시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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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 정품으로 알아바야 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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