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18년도에 입문하여, 여지껏 제 주전 드라이버는 핑였습니다.
정타 났을 때 피~~잉 소리가 좋았는데
연습장에서 탄소 들어간 헤드의 쩌~~억 하는 정타 소리가 좋아서
이참에 하나 들였습니다.
G410을 40만원 중후반대 구입했었는데,
이제는 어지간한 드라이버는 체감상100만원이네요.
그래서..
이번에 코브라 DS어댑트 맥스 K를 구매했습니다.
샤프트는 안쓰는 텐세이 오렌지가 있어서, 코브라 슬리브로 장착했고
무게추만 추가 구매해서, 셀프 피팅하고 있네요.
당분간 번갈아 가면서 쓰겠지만,
일단 손맛 좋네요.
요새 할일이 없어서..
스스로 일거리 만들어봤습니다.
남은 주말도 잘 보내세요~
정타 났을 때 피~~잉 소리가 좋았는데
연습장에서 탄소 들어간 헤드의 쩌~~억 하는 정타 소리가 좋아서
이참에 하나 들였습니다.
G410을 40만원 중후반대 구입했었는데,
이제는 어지간한 드라이버는 체감상100만원이네요.
그래서..
이번에 코브라 DS어댑트 맥스 K를 구매했습니다.
샤프트는 안쓰는 텐세이 오렌지가 있어서, 코브라 슬리브로 장착했고
무게추만 추가 구매해서, 셀프 피팅하고 있네요.
당분간 번갈아 가면서 쓰겠지만,
일단 손맛 좋네요.
요새 할일이 없어서..
스스로 일거리 만들어봤습니다.
남은 주말도 잘 보내세요~
|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맥스K가 어드레스때 보면 핑 G425 이후 모델과 많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