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형 선수 드라이버 샤프트 뭐 쓰는지 아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김주형 선수 드라이버 샤프트 뭐 쓰는지 아시나요?
질문 |
푼수때기옥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11:11:13
조회: 53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3 ]

본문

'2년 만의 톱5' 김주형, 슬럼프 탈출 시동…아시안게임 기대감↑

 

김주형 선수가 US오픈에서 ​3위로 마감했네요. 예전과 같은 샷감이 살아나길 기대합니다.

 

기사를 보다보니 드라이버 샤프트가 흰색으로 처음보는 샤프트인데, 

혹시 어떤 제품인지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중계는 안봤는데 기사 사진 보면
후지쿠라 atmos black 투어 스펙으로 보입니다
제가 이거 쓰고 있거든요
김주형 선수가 과거에 저걸 쓴적이 있었는데 이번 대회에도 들고 나왔나봅니다

    0 0
작성일

https://mbiz.heraldcorp.com/article/10782456
이 기사에 사진 보니 확실하네요

    0 0
작성일


23년도에 이걸 썼었는데 흰색이면 같은건가 보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