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X 럭키박스 도전할만한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딜X 럭키박스 도전할만한가요?
일반 |
뮈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18:01:55
조회: 73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13000원에 이미 질렀는데

물어보고 해도 늦지 않았을텐데.....

잘한거죠?ㅎㅎ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금액만큼의 럭키박스가 옵니다...
비추합니다

    1 0
작성일

앜 ㅜㅜ 장갑이나 살껄요 ㅎㅎ
질렀으니 인증해보겠습니다

    0 0
작성일

럭키박스 = 재고떨이....
그리고, 뭔 듣도보도 못한 브랜드 모자같은거 주면서, 이게 원가는 10만원짜리인데, 님은 1.3만원에 뽑은거다....
이런식으로 장난질도 많이 하죠.

    0 0
작성일

대리 희생 한번 해볼게요

    0 0
작성일

골포인들은 도전을 좋아하지만 이건 하지 말라 배웠습니다.

    0 0
작성일

아 구매취소 해야겠네요

    0 0
작성일

취소가능하시면 언능 취소하세요!!!
악성 재고품 떨이입니다;;;;

    0 0
작성일

저기 안밍하는게 신기해요.

상품 구성도 이상하고
브랜드도 이상하고
싸이트도 중국 짭 느낌에
가격도 싼것도 아니고
골프외 별거 여러가디 파는데 싱픔도 거의 앖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