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골프장 복장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후쿠오카 골프장 복장문의
질문 |
바스켓홀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19:42:10
조회: 72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이번 여름휴가에 후쿠오카에 골프 여행갈려 준비중인데요

 

태국은 몇번 가봤는데 일본골프는 처음이라 질문 드립니다

 

구장은 JR우치노, 후쿠오카 센츄리, 치쿠시노 이렇게 갈거 같습니다

 

라운드때에는 반바지도 괜찮은거 같은데

 

클럽하우스 입장시 복장이 꽤나 엄격한거 같아서 

 

반바지에 라운드티는 안되는거 같드라구요

 

8월초에 갈껀데 일본 여름은 또 미친듯이 덥다보니

 

긴바지에 카라티는 힘들것도 같고

 

최근에 가보셨던분들 또는 여름에 가보셨던분들 복장을 어떻게 하셨는지 궁굼합니다​

 

구장 예약은 아직 안했는데 괜찮았던 구장 추천도 감사드립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일본 여러번 다녀왔는데 제가 간곳은 반바지 괜잖았습니다
일본은 습해서 긴바지 못 있을것 같아서 확인하고 갔습니다
물어본적 없지만 카라티는 예의라해서 카라티 입었습니다

    1 0
작성일

카라티는 문제가 안되는데 바지가 문제네요
라운드시 가능하다해도 클하 출입시 안되면 여간 귀찮은게 아닐고 같은데 말이죠

    0 0
작성일

일본 구장은 대부분 보수적입니다. 반바지 입어도 니삭스 신으라고 할 확률이 높아요. 라쿠텐 고라에서 해당 골프장 찾아서 확인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1 0
작성일

골프장 문의는 번역기 돌려서 메일보내면 되겠죠?

    0 0
작성일

JR우치노 강추 합니다. 5월에 다녀왔는데 반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라운드티를 입었는데
특별히 복장규제를 하지는 않는 것 같았습니다.

    1 0
작성일

우치노는 다들 호평이셔서 기대가 됩니다

    0 0
작성일

JR우치노, 후쿠오카 센츄리, 치쿠시노..... 와 좋은 구장들만 가시네요. 전 센추리는 안가봤는데, 요즘은 외국인 예약 되나요?

우치노는 진짜 너무너무 황홀했습니다. 경치가 좋아서 골프 집중이 안되던...ㅎㅎ 치쿠시노도 진짜 좋았구요.

    1 0
작성일

센추리 예약화면에는 외국인은 회원 같이와야된다 되있긴하던데 최근에 후기가 있어서 시도는 해봐야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