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505, T250u 쳐보신분??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U505, T250u 쳐보신분??
질문 |
졸리루즈8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21:21:55
조회: 65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현재 스릭슨 3번 드아 기준 190~200m으로 사용중입니다.​

 

타이틀 깔맞춤하려고 3번 드아

U505나 T250U 구매하려고하는데 타감과 난이도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사용용도는 티샷과 페어웨이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U505는 나이도가 낮은편입니다. 헤드 자체가 관용성도 좋고 무기같이 뭉뚱해서 조금 덜 맞아도 거리 잘내줍니다.
반면 250U는 조금 난이도가있어요. U505대비 상대적으로 헤드도 작고 얇아서 어드레스시 조금 불안함이 있습니다. 물론 실수시 피드백도 U505보다 확실합니다.

롱아이언에 자신감있고 스윙스피드가 빠르다면 250을 하시고 안정적으로 사용하실려면 505가 좋습니다.
판매량으로보면 505가 압도적이긴 하더군요

    0 0
작성일

답변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헤드 엄청 거대 하고 타감은 텅빈 느낌 + 딱딱함 입니다. 따로 드라이빙아이언이라고 파는 제품중에 스릭슨이 헤드 가장 작습니다 타이틀은 핑보다 헤드가 더 커요

    0 0
작성일

T250u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