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6-06-26 11:45:37
조회: 46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 11 ]
관련링크
본문
소리가 이상하더라구요.
보니까 드라이버가 깨졌고 as 문의하니 45만원에
gt2 준다고 합니다.
이거 하는게 맞을까요?
너무 비싸서 그냥 새로 사는거 나을것 같기도 하고요 .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타이틀 성향이 맞으시면 가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 ||
|
|
작성일
|
|
|
다른데건 눈에
| ||
|
|
작성일
|
|
|
gt2 중고가격이 50만원(샤프트포함) 정도니까
| ||
|
|
작성일
|
|
|
고민되네요. ㅠ | ||
|
|
작성일
|
|
|
GT보단 차라리 다른채 치시면서 좀 더 기다리셨다가 GTS로...;; | ||
|
|
작성일
|
|
|
gts사고 싶네요. ㅠㅠ | ||
|
|
작성일
|
|
|
헐..바로 3주전에 Tsi2터저셔 TSR2로 교환받았는데.. AS담당자한테 물어보니 TSR 재고가 많아서 언제까지 기다려야 GT2로 변경될지 모른다고했는데..기다리기 그래서 40만원주고 AS 받았는데.짜증나네요. | ||
|
|
작성일
|
|
|
45만에 GT가 왜 고민이신건지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 ||
|
|
작성일
|
|
|
받아서 골마켓/당근으로 팔고 사고 싶은거 사심 되지 않을까요? 45만원보다는 비쌀거 같아서~ | ||
|
|
작성일
|
|
|
Gt2로 받으시면 a/s 일년 연장 될꺼에요
| ||
|
|
작성일
|
|
|
유상A/S 받는 헤드가 a/s 기한 1년으로 새로 잡히는건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