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 후 취소문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부킹 후 취소문제
  기타 |
밧데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9-22 14:14:00
조회: 2,92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요즘 날씨가 좋다보니 자리만 있으면 일단 부킹해놓고 제가 못가면 주변분들 드리거나 캔슬하는 편인데요.

어제 지역 내 나름 명문구장 예약이 풀렸길래(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풀림), 10/11~15 매일 한타임씩 부킹을 했습니다.
시간도 오전 11시~11시30분 사이로 잡아놔서 잠시 행복했었는데요, 잠시 뒤에 골프장에서 전화가와서 시스템 오류로 예약시스템이 오픈되었다면서 캔슬을 요청하더라구요.

저도 회사원이다보니, 추석 명절에 고생이 많으실 것 같아서 군소리없이 전부 캔슬해줬는데...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굳이 캔슬을 해줬어야하는건가 싶어서요.

이미 지나간 일을 되돌릴 수는 없고, 보통 이럴 때 어떻게 대응하는게 베스트일까요?

PS. 제 추측에는, VVIP 또는 VIP대상으로 예약이 오픈되었는데 뭔가 에러로 인해 저같은 일반인이 부킹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참고로, 진상떨어서 뭐 받아내겠다는 소리가 아니고 저처럼 군말않고 취소하는거말고 다른 대응방법이 있는지 궁금한겁니다.
오해없으시길.

    1 0
작성일

오해 없었으면 하구요.

진상을 부릴까요 ?  말까요 ?

뭐라도 받아 낼까요 ? 말까요 ?

라는 질문으로 들립니다.

이 모든 답은 글 쓴 분의 마음에 달려있는건데 왜 질문을 하는가 싶네요.

괜히 오해 없었으면 합니다.

    1 0
작성일

부킹 후 일방적인 취소는 처음이라서요.
그냥 제가 취소안해줬어야했나..싶더라구요.
10월 주중 11시대 부킹인데 아깝잖아요.

취소안해주면 진상이 되는걸까요?
뭘 알아야 진상안피우고 적정선을 지키는데, 경험이 없으니 진상될까봐 미리 겁먹고 수그린건가 싶기도하고...

첫 댓글에도 적었지만, 뭐 얻어내겠다는 생각에 작성한 글은 아니오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의 대응방법이 궁금했던거라서요.

    0 0
작성일

다른 날 부킹 한번 제안해달라고 얘기는 해볼 수 있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

    1 0
작성일

뭐 받아낼려는 생각은 아니라서요.
그냥 군소리없이 취소를 해주는게 맞는건가 싶고, 그냥 취소안해줬어야하나...싶기도하고...
제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는것도 아니고...

상식이라는게 교육 또는 직/간접적인 경험을 통해 누적되는건데, 이럴 경우에 상식은 어느선까지인지 궁금하네요.

    0 0
작성일

글쎄요...회원제도 아니고 퍼블릭이면.. 그냥 직권취소해도 할말없는거 아닌가요?

    1 0
작성일

직권취소해도 당연한건가요? 제가 잘몰라서요.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궁금한게 많네요.

일단 군말없이 취소처리 했으니 진상짓은 안했는데, 제가 취소처리 안해도 취소를 "당할"수도 있는거군요.
저는 편법도 아니고 시스템에 떳길래 예약했는데, 취소처리 당하면 억울할 것 같기도 합니다
(이것도 진상짓으로 보일까봐 걱정되네요ㅎㅎ)

    0 0
작성일

원래 시스템이 오픈되는 일정에 맞게

오픈이 되어 예약한거라면 최소한 취소 사유가

궁금하긴 하네요. 시스템 오류는 아닐테니...

    0 0
작성일

이럴 땐 그린피 아낀 돈으로 뭐라도 하나 지르는 겁니다. 꿀꿀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뭐가가 필요하네요.

    1 0
작성일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싫다해도 취소해버립니다 ㅋㅋㅋㅋㅋ
그게 요청 전화가 아니라 그냥 통보 전화였으니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시길ㅋㅋㅋ

    0 0
작성일

해킹하신건가요?
그게 아니고 정당한 방법으로 부킹했는데, 골프장 과실로 취소해야 한다면
열폭 하셔도 골프장이 할말 없는거죠.
다만 화내 봐야 정신건강에 좋을게 없으니깐 그냥 좋은 사람 되시고 다음에 복 돌려 받으세요 ㅎㅎ

    0 0
작성일

문제가 있는 구조는 맞는거죠..  댓글들이 당연히 일방적 해지 통고를 받아들여야 한다는데 동의 하기가 좀 힘드네요.
골프장을 상대로 어떻게 해볼수 있는건 아닌데,  분명히 내 노력과 시간에 대한 보상은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1 0
작성일

어 저는 당연히 글 쓴 분 께서 그런 요구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킹도 아니고 무슨 꼼수나 아니면 매크로 쓴 것도 아닌데요. 저 같으면 10월 달의 다른 티를 요구할 거 같습니다.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