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가격대로 가는거죠.. 애초에 싼맛에 치는 채니... |
|
|
스릭슨도 녹 이슈가 있었는데
|
|
|
zx5도 그렇고 구조상 어쩔수 없어보이니다. 저는 D9 1년반좀 안되게 썻었는데 녹없었어요. 분무기도 페이스에만 뿌리고 마른수건으로 닦아놓았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