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X 럭키박스 도전할만한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딜X 럭키박스 도전할만한가요?
일반 |
뮈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18:01:55 조회: 1,622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13000원에 이미 질렀는데

물어보고 해도 늦지 않았을텐데.....

잘한거죠?ㅎㅎ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금액만큼의 럭키박스가 옵니다...
비추합니다

    1 0

앜 ㅜㅜ 장갑이나 살껄요 ㅎㅎ
질렀으니 인증해보겠습니다

    0 0

럭키박스 = 재고떨이....
그리고, 뭔 듣도보도 못한 브랜드 모자같은거 주면서, 이게 원가는 10만원짜리인데, 님은 1.3만원에 뽑은거다....
이런식으로 장난질도 많이 하죠.

    1 0

대리 희생 한번 해볼게요

    0 0

골포인들은 도전을 좋아하지만 이건 하지 말라 배웠습니다.

    0 0

아 구매취소 해야겠네요

    0 0

취소가능하시면 언능 취소하세요!!!
악성 재고품 떨이입니다;;;;

    0 0

윽 취소버튼이 사라졌습니다 ㅠ
마지막 희생양이 되보겠습니다
더이상 피해자가 안나오시길...

    0 0

저기 안밍하는게 신기해요.

상품 구성도 이상하고
브랜드도 이상하고
싸이트도 중국 짭 느낌에
가격도 싼것도 아니고
골프외 별거 여러가디 파는데 싱픔도 거의 앖고

    1 0

그정도인가요? ㅠㅠ
받기도 전에 불안해지네요

    0 0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회사자체는 생각보다 매출이 큰거같네요.
지나가다 우연히 기사를 봤는데..
모회사가 나름. ..
아무튼 듣보잡 이나 금방 망할 회사는 아닌거같다는거에 놀랐구요..
그런 회사가 럭키박스 구성품이 대충 던진다는거에도 놀랐고.. ㅎㅎ

    0 0

지인들이 3번정도 하는 것을 옆에서 본 결과

-2피스 12구 골프공(브랟드가 기억..
-볼 케이스 (2구)
-미즈노 모자

    0 0

로스트볼 샀다고 위안을 삼아보겠습니다 ㅠ
미즈노 모자면 그래도....선방이네요

    0 0

몇번 해봤는데 죄다 재고떨이 골프공, 아니면 색상이상해서 안팔린듯한 모자 같은거 오더라구요

    0 0

큰 기대 없이 기다려 보겠습니다
혹시라도 딜팡 관계자가 보고 좋은 이미지 만들어 보려고 저한테 좋은거 보내줬음 좋겠습니다 ㅎ

    0 0

세 번 사봤어요.
첫번째 스릭슨 마라톤 2pcs 15구
두번째 kleen neon 2pcs 12구
세번째 아디다스 검정색 모자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