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죽일넘의 장비병... 브릿지스톤 B2 경험하신 분들.. 피드백 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 죽일넘의 장비병... 브릿지스톤 B2 경험하신 분들.. 피드백 좀~~!
장비 |
똑사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0-19 12:21:22 조회: 2,40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이 몹쓸 넘의 드라이버 장비병으로 올해 내내 시름시름 앓고 있습니다.

야마하 인프레스 UD+2.. PXG Gen4.. 젝시오12.. 심2멕스.. 에픽멕스.. 로그st .. 최근에는 스텔스 까지 계속되는 끝도없는 장비탐에 주말내내 당근과 골마켓에서 10분~20분 단위로 올라온 중고/신상 보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술먹고 스크린에서 어쩌다 한 번 잘 맞았던 전설의 R7까지 당근에서 구매 했다면 말 다한게죠(물론 며칠 후 단골 스크린에 무료투척을 했지만서도...!) 

최근 피팅 받을 때.. 피터님께서 "아니 공을 왜 몸 앞에서 까나요? 뒤에서 쳐야지.. 그러니까 공이 뜨질 않아 분석이 안되잖아요!"하는 짜증 섞인 푸념을 들으면서도 제 폼에 대한 교정이나 연습보다 오히려 장비에만 관심이 갑니다.

며칠 전에 제 지인 중 한 사람이... "브릿지스톤 B2가 물건이야!" 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그 이후로는 머릿속에 온통 그 녀석 생각 밖에 안 납니다.

박현경이 B1..B2 선전도 왜 어찌나 반갑던지.... 확 지를까 말까 계속 고민 중인데 와이프가 한 번 더 골프채 택배 오면 분질러 버린다 해서 선뜻 용기가 나질 않습니다.

혹시 B2 경험하신 분들 있으시면 간단한 평 좀 부탁 드릴께요.

이마트 같은 곳에서 시타도 가능하겠지만.. 산다는 보장도 없이 시타만 하겠다고 갈 용기가 안납니다.

(운동화던 옷이던.. 매장가서 구경하고 옆에 판매원이 붙으면 무조건 사야 한다는 강박이 있습니다... 소심해서..)

B2 생각에 몸살이 나서... 너무 힘드네요.

왜... 제겐 항상 남의 떡이 커 보이기만 하는건지... 제게 맞는 드라이버만 장착이 되면 그 다음날 부터 정말 열심히 연습에도 매진할 생각입니다만... 아직도 제 짝을 못 찾았나봐요. 휴...!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드라이버는  안쓰고 있긴하지만 B2 갖고 있구요.
슬라이서들에게는 꽤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 죽어라 슬라이스가 안난다고 해야하나요.
손맛이 약간 깡~하는 느낌이 있어서 지금 2군으로 밀려나있기는 한데요.
B2 우드는 정말 물건이라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0 0

타이틀  TSR2 드라이버 물건입니다 ㅎㅎ

    0 0

아.... 타이틀 TSR2.... 힘드네!

    0 0

시타하러 가십시다!!! 안면몰수 한번 하시지엽!!

    0 0

좀 닫혀있는 느낌.. 타구감은 그럭저럭..
거리도 그럭저럭.. 어드레스하면 헤드가 좀 작아보임.. 나쁘지는 않지만 아주 좋은 느낌은 없음..
디자인이 점잖아서.. 그쪽 취향이시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면 괜찮고..
정가가 비싼데 그 가격에 사는건 비추..

    0 0

드라이버 헤드는 다 똑같은거 아닙니까...

    0 0

초보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러 슬라이스 낼려고 해도 잘 나지 않는 클럽입니다.
헤드가 약간 닫혀 있는데다 무게중심이 힐쪽에 많이 배분되어 있어서 임팩투 구간에서 자연스럽게 헤드가 닫힙니다.
타감은 좀 버터 타감입니다. 갠적으로는 스텔스 타감보다 B2타감이 더 좋았습니다.
타이틀 처럼 경쾌한 타감을 원하시면 적합하지 않습니다.
비거리 증가 효과는 다른 클럽과 동일하게 없습니다. ^^
훅이 나시는 분들은 절때 쓰면안됩니다. 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