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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골프존 기준이긴 합니다만,
타이틀 Tsi2로
기존에 헤드스피드 45~46 m/s 구간에서 볼스피드 63~67 m/s로 나름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탄도 13~15도정도, 미스는 우측 구질이 많고 대부분 약페이드
관용성에 뽐이 와서 ZX7 mk2 벤블루tr 6s를 들였는데, 급격하게 스피드가 저하되네요.
하이킥 계열만 쓰다가 미드-하이를 와서 그런지 탄도도 2도가량 오르고서 당황스럽구요.
tr6s로 증량하고 나서 60~63 수준으로 줄었고, 헤드스피드도 43~44m/s 로 나오구요.. 딱 느끼기에도 스매쉬 팩터가 작살 난 것 같구요 ㅋㅋ;
관용성 차이인지,.. 드라이버 생존 확률은 눈에 띄게 늘었는데 속도가 너무 안나네요,
무거워졌으니 당연하겠지만서도....
정타률 높이고 채에 적응하도록 연습하면 다시 올릴 수 있는 수치일까요?
아니면, 오버스펙이니 5s로 내려야 할까요..?
몇일 쳐봤는데, 몸에 무리는 딱히 없고.. 오히려 스윙도 잘되는 느낌이고 잘 맞는 느낌인데,
스크린 수치에서 저렇게 나오니 당황스럽긴 하네요... 어제는 거진 잘 쳤다고 생각하는 스윙이
깨진 볼 치는 듯한 가벼운 타감으로 느껴지던데... 스릭슨 정타 타감 이거 맞나요 ?;;
스윙 스팟 벗어나면 굉장히 단단한 타구감이던데요.
타이틀만 한참 쓰다가 스릭슨 헤드에 적응이 안되어서 그런지 애매하게 헤매네요.
겨울 내내 시간이 많으니, 조언 주시면 조언을 바탕으로 주전 선택하려고 합니다.
타이틀 헤드에 벤투스 꼽고 싶지만,
현재 느끼기로는 관용성부분에 있어서 타이틀과 스릭슨 중에
스릭슨이 압도적으로 높다고 느껴져서요.. 번갈아 가면서 쳐도 그렇고..
타이틀 빠 이지만 내년도는 타감 타구음 감성적인 부분 잠깐 넣어두고 스코어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ㅠㅠㅎ;
조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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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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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처음에 스탹 샤프트 6s 에서 tr블랙 6s 로 갈아 탔을 때 낯선 무게감과 다른 킥포인트에 쫄았었는데. 처음에 낯설어서 약간 스윙에 움츠려들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시원하게 몇번 샤프트놈 후두려패면 별거 아니다 생각드시면서 자신감 붙고 원래 스피드와 구질들 나오실 겁니다!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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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킥포인트 체감은 안되는데, 탄도 차이가 나니까 당황스럽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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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적응에 문제이기도 하고 심리적인 문제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슬리브 조절은 해보셨나요? 에픽+블루TR5A로 65이상 평균으로 치던 드라이버가 스텔스2+NS그린6S로 바꾸고 58,59까지 스피드가 떨어져서 이게 뭔일 인가 했는데;;슬리브 돌리고 다시 볼스피드 65이상이 나오네요;; 볼트가 잘못 조여져 있던건지 심리적인건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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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그러고보니.... 그럴수도..... 슬리브 정위치 확인해봐야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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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마다 틀리겠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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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에 특화시키려는 생각으로 올려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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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6s는 과하다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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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디션과 체력떨어지는 부분 이번 시즌에 느껴봐서 잘 알기는 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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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TR 6 S 과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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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리하지않고 살리는데 신경을 쓴다고 하면 괜찮은 것도 같아요.. 야외나가면 스피드가 더 줄어들테니 좌측열어놓고 자신있게 쳐보려고 합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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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s가 맞을거같다에 한표던지고요 연습을 많이 하시고 더 올리려면 차라리 5x가시는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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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g대는 첨에 잘 맞다가 자꾸 덤벼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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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대 체중 70 kg 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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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적응을 못해서 그런지, 좀 치다보니 헤드스피드는 100마일 정도 올라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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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 헤드스피드는 정타에 따라 달라지는듯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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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x7이 딥페이스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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