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챔피언쉽 경기연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GA챔피언쉽 경기연기???
  일반 |
소노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5-17 20:59:35 조회: 3,867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지금 경기장 주변에 차사고가 일어나서 경기가 지연되고있는거 같은데 무슨일이져??

스코티쉐플러가 연관되어 있는거같은데ㅠ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셔틀버스에 의한 사망사고가있다는거같네요

셰플러는가 사망한건 아닙니다

    0 0

사망과 관련된 교통사고가 났고
경찰이 통제중인데
셰플러가 그냥 무시하고 10미터 정도 가다가
 경찰에 구금되었다는 뉴스가 espn발로 올라왔네요
"He's going to jail"

https://www.espn.com/golf/story/_/id/40162983/scottie-scheffler-detained-police-prior-start-pga-championship

    1 0

According to Darlington, an officer instructed him to back away.

"You need to get out of the way," the officer told Darlington. "Right now, he's going to jail, and there's nothing you can do about it."

진짜 미국 경찰은 ㄱㅆ 마이웨이 ㅋㅋㅋㅋ 무슨 중범죄 현장도 아니고 시카고나 생프 시내도 아닌 골프코스 앞인데 어디 진짜 찐따 경찰이 ㅋㅋ 어휴 공권력은 당연히 존중되어야 하지만 미국경찰이 가끔 과잉반응하는거보면 역겹네요.

방금 espn 영상에서 내린거 보면 흑/백경찰들이 쌉 엄정하게 공권력 집행하는거 보임요 ㅎㅎㅎ 말로 도와주려는 사람한테 "you need to back the fuck off" ㄷㄷ 누가보면 어디 할렘인줄

    3 0

사망사고나서 통제하는데, 통제 무시하고 진행하는게 당연한건가요..?

    2 0

누가 당연하다고 했습니까 ㅎㅎㅎ ESPN 리포트 보면 셰플러도 경찰이 아니라 보안인력(시큐리티)인 줄알고 서행했고, 경찰이 차에 매달리자 10M 이동후 정차해서 창문을 내린거죠. 그런데 ㅋㅋㅋㅋ

교통사고 통제 옆으로 지나가는건 잘못한거죠 저는 그 말한게 아닙니다.

    0 0

사망사고 발생한 곳에서 경찰 매달고 10m를 갔으면 총을 맞아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같은데요..?
말씀하신 내용이 골프 코스에서 경찰이 ㄱㅆ마이웨이라고 하신 건 어떻게 이해해야할까요?

그 말씀하신게 아니면 어떤 말을 하신거죠?

    2 0

경찰 과잉반응이라고요..?! 당황스럽네요. 우범지역이건 골프코스 앞이건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경찰이 출동해있고 통제하고 있다면 상황이 있어 그런건데, 통제 무시하고 심지어 경찰이 차에 매달렸다면.. 바로 총 안맞은게 다행인 상황으로 보이네요..

    1 0

중범죄현장이나 마나 통제가 필요하니까 통제를 하는데 무시하고 가는게 정상입니까 ㅎㅎ
그렇게 따지면 사정없는 사람 어디있고 하나하나 사정 다 들어가면서 통제해야하나요.
쟤는 사정 봐주고 나는 안 봐주고 이러면 너도나도 다 통제 무시하고 개판되는거죠. ㅎㅎ
쟤는 경기가 급하고 나는 똥이 급하고 쟤는 보고싶은 마누라가 빨리 보고 싶고 누가 더 급한건가요. 각자 급한 사정 가중치를 누가 정할 수 있나요..

    1 0

풀려났다고는 하네요

    0 0

무서운 나라네요. 현장에서 그냥 얼른 보내줄거같은데

    0 0

총기를 든 범인을 진압하고 있는 위험한 상황도 아니고 이미 일어난 사건 수습하는 과정인데..
아무리 경찰이라도 때와 장소는 좀 가려가면서 행동 해야한다고 봅니다.
미국 경찰은 본인 신경에 조금만 거슬려도 급발진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것 같네요.

    2 0

영상 보시고 하시는 얘기 인가요?  이건 경찰 급발진이 아닙니다. 수습하는 과정에서도 통제가 필요하고 경찰 무시하고 지나가다 심지어 경찰이 차에 붙어버린 상황인데.. 이게 어떻게 경찰 급발진 상황인가요?
셔플러 입장에서는 티오프 임박해서 조급해서 그런거겠지만 경찰입장에서 차에 누가 탔는지 알수도 없고 누군인지 중요하지도 않죠. 그냥 통제 벗어난 상황이고 위험하다 판단해서 그런거잁텐데.. 경찰이 때와 장소를 가리라는 말은...

    2 0

티오프 10시인가 그렇던데 새벽에 잡혀갔으니 시간이 촉박한 상황은 아닐것 같아요

    1 0

준비운동 등등 루틴시간 포함하면 촉박할거 같다는건데ㅡㅡ그렇다면 더 팬으로서 더 쉴드 칠게 없네요 ㅎㅎ

    1 0

교통정리하는데 따르지 않았거나 뭔가를 위반했다면 경고를 주거나 딱지를 끊으면 될일을 사람을 차에서 끌어내리고 수갑채워서 체포하고 머그샷 찍어서 미디어에 유포하는건 급발진을 넘어 권력남용으로 밖에 안 보입니다.

게다가 경찰관이 세플러가 차량으로 위협해서 땅으로 고꾸라졌다고 진술했던데 세플러는 결코 차량으로 경찰관을 위협한적도 없고 경찰관을 차로 친적도 없다고 진술했네요. 따라서 그 경찰관이 급발진 뿐만 아니라 거짓말까지 한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까지 받고 있네요. 게다가 경찰은 항상 바디캠을 켜두고 근무를 해야하는데 이때는 바디캠을 꺼둔건지 뭔지 본인의 진술을 뒷받침할 영상도 없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 경찰관의 말이 사실이었거나 적어도 믿을만한 얘기였다면 체포된 직후에 셰플러가 그렇게 금방 풀려나지 못했을거라고 봅니다.

참고로 영상은 이미 체포해서 끌고가는 영상밖에 없는데 그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어떤 과정으로 경찰이 위협을 느꼈고 그게 사람을 수갑채워서 체포할만한 사건이었는지를 판단할 만한 영상은 아직 보질 못했습니다.

    0 0

영상 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하시네 ㅋㅋㅋㅋㅋ 천조국 경찰을 괜히 pig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그리고 루이빌 경찰은 악독하기로 유명해요 ㅋㅋㅋㅋㅋㅋ 어휴 ㅎㅎㅎ

    3 0

영상 어디서 볼수있나요? 보고 판단해야 할것 같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